NoiseAware Blog

와슌우에다

디마리아

NO.1: 디마리아

NO.2: 디마리아 vs 손흥민

NO.3: 디마리아 맨유

NO.4: 디마리아 레알 등번호

NO.5: 디마리아 레알

NO.6: 디마리아 인벤

NO.7: 디마리아 나이

NO.8: 디마리아 마이애미

NO.9: 디마리아 미페

NO.10: 디마리아 맨유 미페


▲ 경호원에게 보호받는 트럼프 전 대통령

미 비밀경호국(SS)과 연방수사국(FBI)은 현지시간 14일,디마리아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세 중 피격사건에 앞서 당국이 추가 경호 강화를 거부했다는 공화당 일각의 주장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앤서니 굴리엘미 SS 대변인은 소셜미디어 엑스에 글을 올려 트럼프 전 대통령 측의 경호 강화 주장을 묵살했다는 관측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라며 "SS는 유세 일정에 맞춰 보호 자원 및 기술,디마리아역량 지원을 추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 경호는 전·현직 대통령을 비롯해 주요인사 경호를 책임지는 SS 소관입니다.

현지 FBI 역시 트럼프 전 대통령 측으로부터 추가 안보 요구를 묵살한 사례가 없다고 확인했습니다.

FBI 펜실베이니아 피츠버그 사무실을 책임지는 케빈 로젝은 회견에서 "FBI가 추가적인 안보 요청을 거부한 사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공화당은 그러나 SS를 산하에 둔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이 반복되는 경호 강화 요청을 묵살했다면서 이번 사건의 책임을 바이든 행정부로 돌리고 있습니다.

마이크 왈츠 공화당 하원의원은 소셜미디어 X에 "트럼프 전 대통령의 경호 강화 필요성을 강력하게 요청한 반복적 요구가 있었다는 확실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며 "이를 마요르카스 장관이 거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미 연방하원 국토안보위원회는 해당 문제에 대한 별도 조사에 착수할 예정이라고 폭스뉴스는 보도했습니다.

디마리아

:현재 가동 중인 제1·2공장은 코발트, 니켈 메탈 생산량이 4400t(전기차 약 10만대 생산 가능한 양)이다.

디마리아,이승환 기자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등 재계 총수들이 28일 무함마드 빈 자이드 알 나하얀 아랍에미리트(UAE) 대통령과 면담을 하고 다양한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