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몬디알 파가니 125
NO.2: 몬디알 파가니 125 디시
NO.3: 몬디알 파가니 125 후기
NO.4: 몬디알 파가니 300
NO.5: 몬디알 파가니 125 신차
NO.6: 몬디알 파가니 125 중고
NO.7: 몬디알 파가니 125 제원
NO.8: 몬디알 파가니 후기
NO.9: 몬디알 파가니 가격
자녀 중 한 명이라도 반대하면 부모 묘지를 이장할 수 없다는 법원 결정이 나왔습니다.
울산지법 민사22부는 A씨가 다른 형제들을 상대로 제기한 '이장 금지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였다고 3일 밝혔습니다.
A씨는 올해 5월 형과 누나,몬디알 파가니울주군 소재 공원묘원 측으로부터 해당 공원묘원에 있는 A씨 부모 분묘 2기를 이장한 후 화장할 예정이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A씨는 '부모의 유지는 화장을 원하지 않고 매장을 원한다'는 것이라며 분묘 이장을 중단시키고자 가처분을 신청했습니다.
재판부는 망인의 공동상속인으로서 자녀들이 서로 협의해 분묘 관리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원칙이라고 판단했습니다.
특히,몬디알 파가니일단 분묘를 이장 후 화장하면 원상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처분을 통해 이장 행위를 일단 막을 필요성이 크다고 봤습니다.
재판부는 "이 사건의 경우 예고된 분묘 개장일까지 시간이 촉박해,몬디알 파가니심문 절차 없이 가처분할 필요성도 인정됐다"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몬디알 파가니 후기
:그는 2022년 96세를 일기로 숨진 남편 데이비드 고스테만에게서 막대한 유산을 물려 받았다.
몬디알 파가니,*재판매 및 DB 금지[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박형준 부산시장이 부산 여·야 국회의원이 공동발의한 부산 글로벌허브도시 조성에 관한 특별법을 두고 조속한 시일 내에 국회를 통과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