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그린수소
NO.2: 그린수소 관련주
NO.3: 그린수소 단점
NO.4: 그린수소 생산 방법
NO.5: 그린수소 생산
NO.6: 그린수소 가격
NO.7: 그린수소란
NO.8: 그린수소 수전해
NO.9: 그린수소 생산 기술
NO.10: 그린수소 에너지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6일 오전 발생한 서울본부 화재 관련 임시복구를 완료하고 오후 5시 15분부터 전국 역의 창구와 자동발권기,그린수소고객센터를 정상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레일 관계자는 “이번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나 열차 지연은 없었다”며 “소방당국의 신속한 대처로 빠른 사태 수습이 가능했다.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역 창구에서 반환하지 못한 승차권 등은 1년 이내 코레일 홈페이지 민원접수 또는 가까운 역에 제출 시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하다.
앞서 이날 오전 9시 43분 서울 용산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서울본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이로 인해 전산 장애가 발생하면서 전국 대부분의 역 창구에서 승차권 조회 및 발매,그린수소환불 작업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못했다.
발생한 불은 3시간 30여분 만인 오후 1시 10분 완전히 진압됐다.내부에 있던 직원 30여명은 대피했으며,그린수소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
그린수소 생산
:2022년 이후 전세사기가 사회적 문제로 불거지면서 청년을 중심으로 전세 수요가 줄고 월세를 선호하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그린수소,업계 관계자는 “100만원짜리 할인 쿠폰을 진짜 뿌렸다는 점에 고객들도 놀랐을 것”이라며"앞으로 최저가, 프로모션 이벤트 경쟁이 훨씬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