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케이팝 남돌 월드컵
VOD 자막·음질 실시간 개선…최신 셋톱박스 보유자 이용 가능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콘텐츠 시청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AI 익시(ixi) 기반의 온디바이스 AI 기술을 U+tv에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온디바이스 AI는 서버와의 통신 과정 없이 기기 내에서 AI가 연산을 처리하는 기술이다.클라우드를 통해 구동되는 AI에 비해 빠르게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AI를 활용해 고객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하는 '초개인화' 기능을 선보인다.고객 시청 이력을 온디바이스 AI가 실시간으로 분석해 IPTV 홈 화면에 반영한다.
가령 평소에 무료 영화 VDO를 즐겨 시청하는 고객은 눈에 가장 잘 띄는 홈 화면 상단에 AI가 추천하는 무료 영화 VOD 목록을 보여준다.시청 이력에 따라 실시간으로 달라지는 홈 화면을 통해 고객은 콘텐츠 탐색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다.
영상 속 자막의 시인성을 개선하고,케이팝 남돌 월드컵음질을 개선해 주는 기능도 개발했다.영상 속 자막과 한글 자막이 겹치는 경우,케이팝 남돌 월드컵이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한글 자막의 위치를 변경한다.VOD를 배속으로 빠르게 시청하는 경우,등장인물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던 문제도 개선했다.
온디바이스 AI 기반 서비스는 최신 셋톱박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셋톱박스 교체 등 없이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활용할 수 있다.LG유플러스는 U+tv에 도입된 익시 기반의 AI 솔루션을 고도화하고,생성형 AI인 익시젠을 도입하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송대언 LG유플러스 기술개발그룹장은 "U+tv에서 국내 최초로 온디바이스 AI 기능을 도입함에 따라 고객들의 미디어 이용에 훌륭한 조력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IPTV의 다양한 볼거리를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케이팝 남돌 월드컵
:최민식·김고은·유해진·이도현 주연의 ‘파묘’는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이 어느 부잣집의 의뢰로 오래된 묘를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무서운 사건을 그린 오컬트(Occult·초자연적 현상) 미스터리 영화다.
케이팝 남돌 월드컵,그래서 저는 빨리 전향적으로 한동훈 위원장이 자꾸 야당이나 프레임 씌워서 공격하고 그런 거 하지 말고 집권여당답게 진짜 경제정책은 어떻게 할 거고 민생정책은 어떻게 하겠다 이걸 갖고 승부를 걸어야 되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