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티빙스틱 야구

【바란】- 한국영 월드컵

NO.1: 바란

NO.2: 바란광야 위치

NO.3: 바란다

NO.4: 바란산

NO.5: 바란 레알 등번호

NO.6: 바란 이적

NO.7: 바라나시

NO.8: 바라는 것들의 실상

NO.9: 바라나르의 별

NO.10: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

검찰이 이른바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과 관련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 부부에게 소환조사를 통보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검 공공수사부(허훈 부장검사)는 지난 4일 이 전 대표 측에 업무상 배임 등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해 조사받을 것을 통보했습니다.

검찰은 소환일을 특정하지 않고,바란추후 일정을 협의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은 2018∼2019년 당시 경기도지사였던 이 전 대표와 배우자 김혜경 씨가 당시 도청 별정직 5급 공무원인 배모 씨 등에게 샌드위치,바란과일 등 개인 음식값 등을 경기도 법인카드로 결제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경기도 예산을 사적으로 유용했다는 것입니다.

이 의혹은 전 경기도청 별정직 직원인 조명현 씨가 폭로하면서 알려졌습니다.

앞서 조씨는 김혜경 씨와 전 경기도청 총무과 별정직 5급 배모 씨가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유용했다고 신고했으며,바란배 씨는 이 의혹과 관련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돼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조씨는 지난해 8월에는 국민권익위에 이 전 대표의 법인카드 유용 지시 및 묵인 행위를 조사해달라며 신고했고,바란수원지검은 권익위가 '이 대표가 배우자의 법인카드 유용 사실을 알았을 개연성이 있다'고 판단해 대검에 이첩한 사건을 넘겨받아 수사해왔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바란

:길어지는 의료공백으로 인해 경영난을 겪는 병원들이 늘고 있는데요.

바란,스마트폰으로 통화를 하는 동안에도 원을 그리며 서성거리는 등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리저리 움직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