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치이카와 야구
NO.2: 치이카와 야구 콜라보
◀ 앵커▶
어제 경기도 용인의 한 카페로 느닷없이 차량이 돌진해 11명이 다쳤습니다.
60대 운전자는 후진을 하려고 했는데 차가 앞으로 갔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백승우 기자입니다.
◀ 리포트▶
카페 매장을 뚫고 나온 전기차 테슬라가 비탈 아래로 처박혔습니다.
유리창은 깨지고 차량 앞 보닛은 종잇장처럼 구겨졌습니다.
오후 3시쯤 이곳 카페 앞 주차장에 들어선 차량이 갑자기 매장을 향해 돌진했고,치이카와 야구건물을 뚫고 지나가 반대편 비탈 아래로 떨어진 겁니다.
차가 훑고 지나간 카페 안은 파손된 집기와 유리 파편으로 쑥대밭이 됐습니다.
[고형순/목격자]
"가스 터지듯이 펑펑 소리가 났죠.그냥 가로지른 거예요.건물을 가로질렀어요,치이카와 야구차가"
차량이 손님들을 덮쳐 11명이 다쳤는데 이 가운데 3명은 중상으로 알려졌습니다.
[인근 가게 주인]
"쾅하는 소리에 이렇게 해서 저렇게 내다보니까 그 안에 들어 있던 사람들도 밖으로 나와서 울고 그러더라고요.그 안에 손님들도 많이 들어 있었고."
사고 차량 운전자는 60대 여성으로 지인들과 함께 카페에 가기 위해 주차하던 중 사고를 낸 겁니다.
운전자는 사고 당시 음주 상태는 아니었는데,치이카와 야구“도로 쪽 자리에 차를 대기 위해 후진하려 했는데 차가 앞으로 나갔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경찰은 사고가 난 카페의 CCTV를 확보하는 등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백승우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치이카와 야구 콜라보
:미국 상무부가 한국산 제품에 대해 공정가격 이하로 판매되고 있다는 이유로 10년 넘게 부과하고 있는 반덤핑 관세 역시 부정적인 요인이다.
치이카와 야구,남은 70석은 정당 득표율에 따라 배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