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알파벳 소문자

아시안컵 경기|【2020 프로야구 드래프트】

NO.1: 아시안컵 경기

NO.2: 아시안컵 경기 일정

NO.3: 아시안컵 경기결과

NO.4: 아시안컵 경기장

NO.5: 아시안컵 경기중계

NO.6: 아시안컵 경기한국

NO.7: 아시안컵 경기 보기

NO.8: 아시안컵 경기 보는법

NO.9: 아시안컵 경기 실시간

NO.10: 아시안컵 경기장소

평촌 트리지아/사진제공=현대건설
평촌 트리지아/사진제공=현대건설경기 안양시 '평촌 트리지아(융창지구 재개발)' 입주 지연이 확정됐다.입주 예정일을 한달 가량 남긴 시점에 조합장 등 임원진이 전원 해임돼,아시안컵 경기준공승인 등 입주절차를 기한 내 처리하기가 불가능해지면서다.

4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평촌 트리지아' 예상입주일은 새 조합장을 뽑고 남은 준공 관련 행정절차를 마무리하는 시점까지 미뤄졌다.이르면 8월말 입주가 가능하다지만 넘어야할 산이 남아 9월로 입주가 미뤄질 가능성이 높다.당초 '평촌 트리지아'는 7월말 준공,8월1일 입주 예정이었다.

시공사(현대건설·SK에코플랜트·코오롱글로벌 컨소시엄) 입장도 난감해졌다.안양시의 준공허가를 받기 위해선 조합장 변경에 따른 사업시행 변경,아시안컵 경기조합설립인가 변경 등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아직 조합 자체가 구성이 안됐기 때문이다.시공사는 '조합원 간 갈등으로 인한 준공지연,입주지연에 대해 시공사는 책임질 수 없다'는 내용을 담은 현수막을 아파트 건물에 걸기도 했다.

시공사는 지난 6월 조합 측에 준공서류를 제출하며 도급계약 의무를 다했다는 입장이다.하지만 준공서류를 받은 조합장 등이 해임돼 떠난 상황.시공사는 안양시에도 준공서류를 보냈지만,아시안컵 경기안양시는 조합 인장이 없다는 이유로 준공서류를 반려했다.

이 단지는 지난달 15일 사전점검을 진행했다.하지만 융창지구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같은 달 23일 총회를 열고 조합장과 이사 등 임원진 전원을 해임했다.조합 측의 방만한 운영으로 조합의 사업성이 악화됐고 조합원 추가분담금이 생긴다는 이유였다.

비대위는 이달 중 새 조합장을 선출하면 다음 달 입주는 가능하다는 입장이다.안양시는 지난달 27일 새 조합장 선출을 위한 총회 개최를 승인했다.비대위는 이달안에 총회를 열 예정이다.총회 이후에는 사업시행 변경과 조합설립변경 인가 등 절차가 남았다.

입주 일정 지연이 확정되면서 수분양자들은 이사일정과 잔금마련,아시안컵 경기전세계약 일정 등으로 골머리를 앓게 됐다.특히 비대위와 상관없는 일반 분양자들의 불만이 커진 상태다.

업계 관계자는 "준공을 코앞에 두고 조합장을 해임하는 경우는 매우 이례적"이라며 "해임 전에 안양시와 시공사가 비대위 측에 입주지연이 우려된다며 적극적으로 말렸다"고 설명했다.이 관계자는 "입주지연에 따른 지연이자와 피해보상금이 생기면 추가분담금이 오히려 더 늘어날 가능성도 있어 모두가 피해를 보게 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아시안컵 경기융창지구 재개발 사업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29번지 일대 약 10만8000㎡에 지하 5층~지상 34층,아시안컵 경기22개동,2417가구(일반분양 913가구) 규모 단지를 세우는 사업이다.

아시안컵 경기중계

:로열 뱅크 오브 캐나다(RBC)는 "연준이 최근의 인플레이션 상승에 대해 분명히 우려하고 있지만 통화정책의 방향을 바꿀 정도는 아니라고 판단하고 있다.

아시안컵 경기,제가 중앙경찰학교를 졸업하고 축하 선물과 함께 주셨던 말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