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니스공 야구
NO.2: 테니스공 야구공 크기
NO.3: 테니스공 야구공
경기 용인에서 60대 여성이 자신의 전기차를 몰다가 카페로 돌진해 10여 명이 다쳤다.
14일 경기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10분쯤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의 한 카페 건물로 60대 A씨가 모는 테슬라 차량이 돌진했다.이 사고로 카페에 있던 2명이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고 A씨 등 9명이 경상을 입어 치료를 받고 있다.다만,부상자들은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사고 여파로 카페 내부 집기 등이 파손되는 등 물적 피해도 발생했다.
사고 당시 A씨는 이 카페에 방문해 주차하던 중 갑자기 카페 내부로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사고가 난 카페는 주차장과 맞닿아 있다.A씨는 음주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그는 경찰조사에서 "급발진은 아니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 당시 카페 내부에 손님들이 많아 다수 피해가 발생했다”며 “사고 현장을 통제한 뒤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테니스공 야구공
:정부는 3일 오전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이런 내용이 담긴 '수출여건 점검 및 추가 지원방안'을 확정했다.
테니스공 야구,그는 “유부녀인 김 이사장이 상담 등을 빌미로 최 회장에게 적극적으로 접근해 부정행위를 지속하고 혼외자까지 출산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