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납 도자기
NO.2: 한국 도자기 납
NO.3: 한국 도자기 납 성분
NO.4: 도자기 납 성분
NO.5: 도자기 유약 납
NO.6: 중국 도자기 납
최근 시장금리가 내려가는 상황에서 코픽스를 기반으로 움직이는 대출상품 금리가 더 내려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은행연합회에 따르면 6월 신규 취급액 기준 코픽스는 3.52%로,납 도자기한 달 전보다 0.04%p 내렸습니다.
코픽스는 앞서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4월까지 계속 하락하다가 지난 5월 6개월 만에 처음으로 올랐지만 한 달 만에 다시 하락세로 전환했습니다.
지난달 잔액 기준 코픽스는 3.73%로 5월(3.74%)보다 0.01%p 하락했습니다.
2019년 6월부터 새로 도입된 신 잔액 기준 코픽스는 전달 대비 0.03%p 하락한 3.17%로 나타났습니다.
코픽스는 국내 8개 은행(농협·신한·우리·SC제일·하나·기업·국민·한국씨티은행)이 조달한 자금의 가중평균금리로,은행이 실제 취급한 예·적금,납 도자기은행채 등 수신상품의 금리 변동이 반영됩니다.
시중 은행들은 내일(16일)부터 신규 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에 오늘 공개된 코픽스 금리를 반영할 예정입니다.
은행연합회 관계자는 "잔액 기준 코픽스와 신 잔액 기준 코픽스는 일반적으로 시장 금리 변동이 서서히 반영되나 신규취급액 기준 코픽스는 해당 월에 신규로 조달한 자금을 대상으로 산출돼 상대적으로 금리 변동이 신속히 반영된다"며 "이런 특징을 충분히 이해한 뒤 신중하게 대출 상품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은행연합회 제공]
도자기 유약 납
:케이뱅크는 출범 이후 7년간 쌓아온 신용평가 노하우와 지난 2022년 도입한 중저신용자·씬파일러(Thin-filer) 특화 CSS에 더해 네이버페이 스코어까지 활용하게 되면서 중저신용자와 씬파일러 고객을 비롯한 모든 고객에게 사각지대 없는 신용평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납 도자기,9도를 찍어 역시 뉴델리 관측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