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라타전자
NO.2: 무라타전자 채용
NO.3: 무라타전자 스펙
NO.4: 무라타전자 연봉
NO.5: 무라타전자 초봉
NO.6: 무라타전자 블라인드
NO.7: 무라타전자 역량검사
NO.8: 무라타전자 면접
NO.9: 무라타전자 영업관리
NO.10: 무라타전자 잡플래닛
신규 채용자 안내 사항과 필수 안전 수칙 담아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대우건설은 외국인 근로자용 안전보건교육 영상을 제작해 현장에 배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안전보건 교육 영상은 외국인 근로자 채용 인원 상위 10개국과 영어 등 총 11개 언어로 제작됐다.신규 채용자에 대한 안내 사항과 필수 안전 수칙에 관한 내용이 담겼다.
또한,무라타전자대우건설은 안전보건 교육 영상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외국인 근로자들이 교육에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자사의 캐릭터 모델인 '정대우 과장'과 다양한 이미지,영상자료를 활용했다.
건설 현장에서 외국인 노동자들이 느끼는 가장 큰 벽은 언어장벽에 따른 소통의 어려움이다.
대우건설은 그동안 영어,무라타전자번역 프로그램,무라타전자통역 등으로 현장에 필요한 교육을 해 왔지만,무라타전자베트남어,무라타전자카자흐스탄어,우즈베키스탄어 등 생소한 언어로는 상세한 교육이 힘들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된 안전보건 교육 영상을 통해 외국인 근로자들이 관련 지식과 경각심을 갖고 조금 더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대우건설은 전 세계 다양한 국가와 함께 일하는 파트너로서 국내외에 근무하는 글로벌 건설 근로자들과 함께 더욱 안전한 현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무라타전자 역량검사
:트럼프는 이날 승리 연설에서 헤일리를 한 번도 언급하지 않았다.
무라타전자,28일 중국 인민일보는 중국의 의회격인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 상무위원회가 전날 열린 8차회의에서 사퇴한 친강의 대표 자격을 정지시키고 폐막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