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온열매트 미국
NO.2: 온열매트
NO.3: 온열안대 부작용
NO.4: 온열기
NO.5: 온열매트 추천
NO.6: 온열좌욕기
NO.7: 온열치료기
NO.8: 온열매트 온수매트
NO.9: 온열질환 증상
NO.10: 온열안대 추천
러시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오늘 (19일) 새벽 북한에 도착했습니다.
크렘린궁은 오늘 새벽 2시가 넘은 시각 푸틴 대통령이 북한 평양에 도착했다고 밝혔습니다.
원래 발표된 일정대로라면 18일 저녁에 도착해 1박 2일 일정으로 북한을 국빈 방문하기로 했지만,오늘 새벽에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당일치기' 일정으로 축소돼 버린 겁니다.
푸틴 대통령은 방북 직전에 사하(야쿠티야) 공화국 야쿠츠크를 방문해,냉열공화국 수장을 만나고 학생들과의 대화 시간을 소화한 뒤 드론 훈련 시설을 시찰한 뒤 조선소 추가 건석 계획까지 발표했습니다.
많은 일정을 소화하고 밤 10시 쯤 전용기로 북한으로 향한 만큼,냉열새벽이 되어서야 도착한 것으로 보입니다.
새벽 평양 공항에 김정은 위원장이 나와 직접 영접하며 환대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북러 회담 일정은 내일부터 공식 시작되는데,냉열정오 공식 환영식을 시작으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정상회담한 뒤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에 서명하는 등 국빈 방문 일정을 소화하고 19일 늦은 오후 베트남 하노이를 향해 떠날 예정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정상회담에 자주 늦어 '지각 대장'이라는 별명이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이번 푸틴 대통령의 방문은 2000년 이후 24년만이며,냉열북한으로서도 코로나19이후 처음 맞이하는 해외 정상입니다.
[ 주진희 기자 / ]
온열매트
:고려대 구로병원·안암병원 등 6개 수련병원을 시작으로 전국 42개 수련병원에서 순차적으로 시범사업을 넓혀갈 계획이다.
냉열,택배기사가 금방 막 뛰어 내려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