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소프트뱅크 야구 중계
▲ 박수근,소프트뱅크 야구 중계유동,소프트뱅크 야구 중계1960,소프트뱅크 야구 중계CHRISTIE'S IMAGES LTD.2024
경매사 크리스티는 다음 달 17일 미국 뉴욕 고미술품 경매에 앞서 출품작 중 박수근의 '유동'과 조선 청화백자를 오는 21∼23일 서울 팔판동 크리스티 코리아에서 전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박수근이 1960년에 그린 '유동'은 아이들이 모여 앉아 노는 모습을 작가 특유의 시골 담벼락 같은 화강암 재질과 색감으로 담은 그림입니다.
'유동'은 미국인 린우드 리드가 1961년 서울 반도호텔에서 지낼 때 구매해 이후 딸에게 물려줬고 딸이 현재 소장자에게 판매한 뒤 경매에 나왔습니다.
추정가는 25만∼35만달러로 우리 돈 약 3억 4천만∼4억 8천만 원입니다.
또 이번 경매에서는 18세기 제작된 백자청화시명산수문호도도 출품되는데 추정가는 35만∼40만 달러 우리돈 약 4억 8천만∼5억 5천만 원입니다.
35.5cm 높이의 이 도자기에는 측면 네 곳에 중국 소수와 상강이 만나는 곳의 풍경을 그린 소상팔경 중 네 장면이 원형으로 그려졌고 그 사이 시문이 적혀 있습니다.
(사진=크리스티 제공,소프트뱅크 야구 중계연합뉴스)
소프트뱅크 야구 중계
:육군은 사망한 훈련병에 대한 순직심사위원회를 열어 순직을 결정하고 일병으로 추서했다.
소프트뱅크 야구 중계,IB업계 관계자는 “회계법인은 투자자산의 실재성 및 공정가치 평가의 적절성을 확인하기 위한 충분하고 적합한 감사 증거를 확보할 수 없었다는 입장”이라면서 “LP 입장에서는 운용사(GP)의 평판을 따질 수밖에 없는데 상장폐지로 거래까지 중지된 곳에 출자하긴 쉽지 않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