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피올리앙

스토크시티 순위

NO.1: 스토크시티 순위

NO.2: 스토크시티 리그 순위

‘아리셀 공장’화재 발화 당시 내부에 있던 직원들이 소화기로 진화를 시도했었지만 실패했고,발화 후 15초 만에 작업실 내부가 연기로 가득 찼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조선호 경기도소방재난본부장은 24일 오후 8시 쯤,CCTV 영상으로 확인한 화재 당시 상황을 언론에 설명했습니다.

조 본부장은 “처음에는 배터리 부분에서 작은 흰 연기가 올라오기 시작했고 연기가 급격하게 퍼지며 작업실 공간 전체를 뒤덮는 데 약 15초밖에 안 걸렸다”고 전했습니다.

또,“그 상황에서 작업자들은 처음에는 조금 당황하는 듯하다가 소화기를 가지고 와서 진화를 시도했지만,실패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조 본부장은 “(근로자들이) 2층 출입구 앞 쪽으로 대피해주면 인명 피해가 많이 줄지 않았을까 하는데,스토크시티 순위이분들이 놀라서 막혀 있는 (작업실) 안쪽으로 대피했다”며 “이곳에서 근무하던 외국인 근로자들 가운데는 용역회사에서 필요할 떄 파견받는 형태로 근무하는 경우가 많아 공장 내부 구조에 대해 잘 알지 못했던 것도 피해가 늘어난 요인으로 본다”고 덧붙였습니다.

소방당국은 자신들이 확인한 CCTV 영상의 내용을 구두로 언론에 설명했고,스토크시티 순위영상 자체를 언론에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스토크시티 순위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스토크시티 순위

:앞서 이날 복지부는 221개 전체 수련병원을 대상으로 집단연가 사용 불허와 필수의료 유지명령도 발령했다.

스토크시티 순위,롯데케미칼은 향후 청정 암모니아 관련 신규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사업 목적에 '수소 및 수소화합물 등의 제조, 판매 및 관련 용역의 제공 등 부대사업'을 추가하기로 했고, 롯데정밀화학도 외항화물운송사업, 선박연료공급업, 수소 및 수소에너지 사업을 추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