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렛츠런파크
NO.2: 렛츠런파크 경마일정
NO.3: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NO.4: 렛츠런파크 제주
NO.5: 렛츠런파크 무료입장
NO.6: 렛츠런파크 앱
NO.7: 렛츠런파크 승마체험
NO.8: 렛츠런파크 식당
NO.9: 렛츠런파크 예매
NO.10: 렛츠런파크 입장료
강남 거리에 유흥업소 전단지가 뿌려진 것 많이들 보셨을 겁니다.낯뜨거운 사진이 인쇄돼 있어서 자녀보기 부끄러웠다는 분들 많은데요.경찰이 이런 전단지를 뿌린 일당 41명을 붙잡았습니다.이 중엔 낮엔 구청에서 밤엔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현직 9급 공무원도 있었습니다.
변정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인도에 바싹 붙은 채 달려가던 오토바이가 속도를 줄입니다.
뒷좌석에 앉은 남성이 무언가를 바닥에 뿌리더니 오토바이는 다시 출발합니다.
강남 일대에 골칫거리였던 유흥업소 홍보 전단지가 뿌려지는 현장입니다.
경찰은 불법 전단지를 제작 살포하고 음란행위를 알선한 혐의 등으로 41명을 붙잡았습니다.
유흥업소 관계자와 전단지 인쇄 업주,렛츠런파크전단지를 살포한 이들입니다.
일당 중엔 유흥업소에서 일하다 공무원 시험에 합격해 현재 서울시내 구청 공무원으로 일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적발된 공무원은 낮에는 구청에서,렛츠런파크밤에는 이곳 유흥업소에서 일하며 전단지를 뿌렸습니다.
박순기 / 서울경찰청 풍속단속계장
"영업부장이라는 피의자들은 유흥주점에서 종사를 하면서 손님들을 유치를 하고 유흥 접객원들에게 또 안내하는 그런 알선하는 역할을 맡은 사람들입니다."
일당이 뿌린 전단지는 서울,렛츠런파크부산,렛츠런파크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인쇄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수사 과정에서 만취한 여성을 집단으로 성추행한 혐의가 드러난 3명을 구속했습니다.
TV조선 변정현입니다.
렛츠런파크 승마체험
:[서울=뉴시스] 축구선수 이천수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때 '원희룡 캠프'에 합류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사진= 리춘수 유튜브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황진현 인턴 기자 = 축구선수 이천수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때 '원희룡 캠프'에 합류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렛츠런파크,한 위원장은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 당 대표가 내정됐느냐는 질문엔 "내정된 건 없다"며 "현재 이 준연동제, 이 기형적 제도에 대해서 저는 동의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