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365 스크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버가 직장·거주지 등 신상정보 상세 폭로
해당기업 "퇴사처리됐다" 공지문2004년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과 관련 한 유튜버가 가해자 중 한명으로 특정인을 지목하고 신상을 폭로하면서 파장이 일고 있다.이 남성은 직장을 그만두었고 주거하는 것으로 알려진 아파트 커뮤니티에도 비난 댓글이 빗발치고 있다.
2일 유튜브 채널 '전투토끼'는 남성 A씨를 밀양 사건 당시 가해자로 지목하며,bet365 스크릴그의 신상정보를 공개했다.A씨가 거주 중인 아파트의 동,bet365 스크릴호수는 물론 재직 중인 직장까지 상세히 폭로했다.
영상이 올라온 직후 A씨는 퇴직 처리된 것으로 전해졌다.A씨의 직장으로 지목된 부산 모 기업은 공식 홈페이지에 입장문을 내고 "당사는 최근 논란이 된 사안에 대해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bet365 스크릴해당 직원은 퇴사 처리했다"고 밝혔다.이어 "앞으로도 철저한 윤리 경영을 통해 신뢰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했다.공지문만으로 보면 이 기업에 A씨가 재직 중인 것인지 확인되지 않고 A씨가 실제 가해자인지 여부,bet365 스크릴자발적 퇴사인지 해고인지 등은 불분명한 상태다.
A씨가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아파트의 부동산 플랫폼에도 방문자가 몰렸으며,bet365 스크릴이후 커뮤니티에는 누리꾼의 비난 댓글이 쏟아진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가해자로 추측되는 이들의 신상이 온라인상에 폭로되면서 밀양 사건이 다시 한번 수면 위로 오르고 있다.그러나 유튜버들이 가해자의 신상을 공개하는 과정에서 엉뚱한 사람을 지목하는 등,bet365 스크릴무고한 피해자를 만들어 논란이 커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