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만타가오리 포토

로또 1등 플랜|【카지노 2 1 화 다시 보기 누누】

NO.1: 로또 1등 플랜

싸이 인스타그램
싸이 인스타그램가수 싸이(47)가 올해‘싸이흠뻑쇼 2024’를 강원도 원주시에서 첫 개최하는 가운데 지역 내 일부 숙박업소가 공연 당일 숙박료를 급격히 올려 바가지 요금이 우려된다.시는 바가지요금 근절을 위해 단속에 나섰다.

지난 27일 강원일보에 따르면 29일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싸이의 흠뻑쇼를 앞두고 인근 지역의 일부 숙박업소가 공연 당일 숙박료를 평소 주말 평균 요금보다 인상했다.또 일부 업소는 숙박 앱 예약을 차단하고,전화 예약민 받는 것으로 드러났다.

매체에 따르면 원주 단구동에 위치한 A모텔은 주말 평균 12만원인 숙박 요금을 공연이 열리는 29일에 17만원으로 5만원 인상했다.단계동의 B모텔 역시 주말 10만원이면 숙박이 가능했지만,이날은 15만원까지 숙박료를 올렸다.

원주 단구동과 단계동은‘싸이흠뻑쇼 2024’가 열리는 명륜동 원주종합운동장의 반경 5km 이내에 있는 행정 구역이다.차로 10분 거리다.

싸이 공연을 앞두고 벌어진 바가지 논란은 지난해에도 있었다.당시 공연이 밤 11시에 끝나면서 많은 관람객이 원주 시내의 숙박업소를 이용했다.그런데 일부 숙박업소가 2배 이상의 숙박비를 받아 바가지 요금 논란이 일었다.

원주시는 전날 행사장 인근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집중 점검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과도한 가격 인상 금지 및 공중위생관리법 영업자 준수사항 안내문을 배포했으며,이를 위반할 경우 행정 지도 및 처분도 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는 공연에 최대 3만여명의 인파가 밀집할 것으로 예상,경찰서 및 소방서와 협조해 상황관리,재난사고 신속대응을 위한 담당 인력을 배치·상주시킬 계획이다.

또 공연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시내버스를 증차하고,로또 1등 플랜택시도 집중 배치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원강수 시장은 “지속되는 무더위로 인한 온열질환자 발생이 걱정되는 요즘,로또 1등 플랜공연일 비 예보까지 있어 안전사고 예방에 더욱 철저를 기해야한다”며 “각 분야 안전대책을 꼼꼼히 점검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신속히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싸이흠뻑쇼 2024’는 29일 원주를 시작으로 8월 24일 수원까지 전국 9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로또 1등 플랜

:셀트리온은 최근 미국에 출시한 바이오시밀러 ‘짐펜트라’와 새롭게 허가 받은 ‘옴리클로’를 들고 나왔다.

로또 1등 플랜,그러나 북한의 핵·미사일 능력 고도화에 더해 우크라이나 및 중동 전쟁 등으로 국제 안보 환경이 변화하고 신냉전 구도가 선명해지면서 전작권 전환에 속도를 내기 어려울 것이란 관측이 나온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