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도스의 거상
NO.2: 문명5 로도스의 거상
▲ 해피머니 환불 촉구하는 피해자들
한국소비자원은 티몬·위메프에서 상품권·기프티콘을 구매하고 환불받지 못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집단분쟁 조정 참여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해피머니 상품권은 티몬·위메프에서 구매한 소비자뿐만 아니라 구매처와 관계없이 조정 참여 신청을 받습니다.
앞서 소비자원은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여행·숙박·항공권 환불을 요구하는 티몬·위메프 고객 9천28명의 집단분쟁 조정 참여 신청을 받았습니다.
현재 전자지급결제대행업체와 카드사들은 티몬·위메프에서 일반 상품을 구매했지만 배송받지 못한 경우에 대해 환불 처리하고 있지만 여행 관련 상품은 책임 소재를 둘러싼 공방 속에 환불을 보류한 상태입니다.
티몬·위메프에서 구매한 상품권 또한 발행처에서 환불이 안 되고 사용처도 막혔습니다.
집단분쟁 조정 참여 신청은 소비자원 홈페이지(www.kca.go.kr)에서만 받고,로도스의 거상현장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 http://www.kca.go.kr ]
(사진=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캡처,로도스의 거상연합뉴스)
문명5 로도스의 거상
:1일 제 25회 서울퀴어문화축제 개최시민 3만 5000여명 퍼레이드 참여인근 도로에선 동성애 반대 맞불집회[이데일리 이영민 기자 정윤지 수습기자] 6월 첫날 서울 도심은 다양성을 상징하는 무지갯빛으로 가득 채워졌다.
로도스의 거상,서울대병원 등 이른바 빅5 병원에서는 하루 평균 10억 원 안팎의 적자가 나는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