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랙 잭 잘하는 법

【uefa ucl】한국 페루 축구 중계|블랙 잭 잘하는 법

NO.1: uefa ucl

NO.2: uefa ucl schedule

NO.3: uefa ucl standings

NO.4: uefa ucl games

NO.5: uefa ucl 2024

NO.6: uefa ucl scores

NO.7: uefa ucl winners

NO.8: uefa ucl table

NO.9: uefa ucl logo

NO.10: uefa ucl fantasy

<앵커>

배달 앱 1위 업체인 배달의 민족이 다음 달부터 가게 주인들에게 받는 수수료를 큰 폭으로 올리기로 했습니다.수수료 부담이 커지면 음식값도 따라서 오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박예린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6년째 치킨 프랜차이즈를 운영 중인 피세준 씨.

매달 매출액의 30% 정도를 수수료,배달비 등 배달앱 비용으로 내고 있는데,수수료 인상 소식에 걱정이 커졌습니다.

[피세준/자영업자 : 저희는 (배민이) 거의 매출의 60%를 차지하니까 타 배달앱 빼고요.6.8%에서 9.8%로 올라간다고 하는데 (현재도) 부담금 자체가 (매출의) 약 30%예요.앞으로 더 힘들어지겠죠.]

배달의 민족은 다음 달부터 무료,단건배달에 한해 점주 부담 수수료를 현재 6.8%에서 9.8%로 44% 인상합니다.

예를 들어 2만 원짜리 치킨 1천 마리를 판다고 가정하면,현재 수수료는 6.8%,uefa ucl한 달 136만 원가량에서 9.8%면 196만 원으로 늘어납니다.

대신 점주 부담 배달료를 서울 지역 건당 300원 낮춰주더라도,수수료 인상액이 훨씬 커 체감은 어렵습니다.

부담이 커질 경우 음식값 인상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A 씨/자영업자 : (앞으로) 5만 원 팔면 약 5천 원이 빠지는 거예요.거기다가 또 배달비 들어가지,또 물가 같은 것도 많이 올랐잖아요.많이 힘들죠.]

자영업 어려움에 따른 여론 악화에도 큰 폭의 인상을 단행한 건,uefa ucl수익성을 높여야 하는 모기업의 상황이 있다는 분석입니다.

배민 모기업 독일 딜리버리히어로는 이미 지난해 배민의 영업이익 7천억 원 가운데 4천억 원을 배당금으로 가져갔는데,최근 유럽에서 반독점법 위반으로 벌금 6천억 원을 부과받을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또 경쟁사 쿠팡이츠가 무료배달을 앞세워 무섭게 추격하는데도,아직은 60%를 넘는 시장점유율이 가져올 이른바 '락인' 효과가 더 클 거라는 판단이 작용한 걸로 보입니다.

(영상취재 : 황인석, 영상편집 : 원형희, 디자인 : 서승현·장예은)

uefa ucl winners

:실제로 최근 심근경색으로 호흡곤란 증상이 나타난 62세 어머니를 모시고 대학병원 응급실에 도착한 아들 A씨는 &#039;의사가 없다&#039;는 이유로 퇴짜 맞았다가, 경찰의 도움으로 다른 대학병원 응급실을 겨우 찾아 응급처치를 받았다.

uefa ucl,새로운미래, 언론·종교·농업 분야'영입인재 발표뉴스 기사(서울=뉴스1) 구윤성 기자 = 이낙연 새로운미래 대표 겸 인재위원장이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3차 인재영입 기자회견에서 영입인사들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