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dhl 플러스
NO.2: dhl 고그린 플러스
오늘 전국에 강한 비바람이 예상됩니다.
현재 호우주의보가 내려진 서울은 보시는 것처럼 굵은 빗줄기가 계속 쏟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 등 수도권과 충청지방,dhl 플러스강원 영서에 호우주의보가 내려져 있고 앞으로 호우특보는 더 확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레이더 화면을 보면 비구름은 주로 중부지방과 경북 지역을 지나고 있습니다.
특히 강한 비구름이 지나가는 수도권과 강원도에는 시간당 30~50mm의 폭우가 쏟아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까지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에 최대 120 이상 서울과 인천,dhl 플러스경기 남부와 그 밖의 강원 영서에 10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현재 충청 서해안과 호남 해안에는 강풍주의보가,제주도에는 강풍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이 지역에는 순간풍속 초속 20m가 넘는 돌풍이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앞으로 강풍 특보는 더 확대될 전망입니다.
오늘 서울의 낮 기온 25도,dhl 플러스부산 26도로 중부와 경상도는 어제보다 3도에서 8도 정도 낮겠지만 광주는 31도,dhl 플러스제주 33도 등 호남과 제주도는 30도를 넘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박소연 기상캐스터/그래픽:김유림
dhl 고그린 플러스
:크래프톤은 지난해 8월 '제2의 배그'를 발굴하기 위해 향후 4년간 약 4000억원을 인도 시장에 투자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dhl 플러스, 최 회장은 지난해 연말 사업보고서 기준 SK㈜ 지분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