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부평 로또명당
NO.2: 인천 부평 로또 명당
강 장관은 오늘(10일) 국회 농림축산해양수산위원회 업무보고 인사말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지난해 12월 29일 장관 취임사에서는‘독도’나‘해양영토’를 언급하지 않았던 것과 대조적입니다.
강 장관이 이날 독도 수호 의지를 밝힌 것은 “윤석열 정부 들어 2022년 8월‘새 정부 해수부 업무보고’와 그 이후 업무보고,올해 민생토론회 발표 자료에서 독도 관련 언급이 전무하다”는 더불어민주당 임미애 의원의 지적이 있은 지 이틀 만입니다.
강 장관은 또 어촌의 생활·경제 여건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대책을 보완할 것이라며,부평 로또수산업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수산물 물가 안정과 안전 관리에도 힘을 쏟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해운산업에 대해서는 “톤세제 일몰 연장 등 세제 지원과 함께 국가 핵심 경제 안보 서비스로 지정해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을 구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부평 로또명당
:그거는 우리 옛날에 박정희 때 유신헌법 만든 거랑 똑같아요.
부평 로또,염 전 차장은 “서독이 동독의 ‘두 국가론’에 말려들지 않은 독일 경험에 비추어 북한이 두 국가론을 주장하더라도 대한민국의 정통성 유지와 통일을 위해 한국이 한반도 유일의 합법 정부라는 입장은 반드시 고수해야 한다”며 “향후 대북 정책 초점은 북한 주민의 인권 보호와 북한 내 외부 정보 유입 및 확산에 둘 필요가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