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징그러운 월드컵
NO.2: 징그러운 동물 월드컵
NO.3: 징그러운 사진 월드컵
NO.4: 징그러운 음식 월드컵
경영계는 9일 민주노총 금속노조가 오는 10일 총파업을 예고한 것에 대해 '불법 정치 파업'이라며 즉각 철회할 것을 촉구했다.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이번 파업은 법 개정과 정권 퇴진 등 정치적 요구를 목적으로 내세운 불법 정치 파업"이라고 비판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금속노조는 지난 6월 투쟁결의대회에 이어 이번 불법 총파업을 통해 노조법 2·3조(노란봉투법) 개정을 압박하고 있다"며 "노조법 개정은 가뜩이나 노조 쪽으로 쏠려있는 노사관계 힘의 균형을 무너트려 혼란에 빠트릴 우려가 매우 크다"고 주장했다.
경총은 "지난해에도 불법 파업을 강행한 금속노조가 반복적으로 불법 파업을 벌이며 법치주의를 훼손하는 것에 대해 경영계는 심각한 우려를 금할 수 없다"며 "정부는 금속노조의 불법 파업에 대해 엄정하게 대응해 산업현장의 법치주의를 바로 세워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민주노총 금속노조는 오는 10일 서울을 비롯한 각 지역에서 노조법 2·3조 개정,징그러운 월드컵정권 퇴진 등을 요구하며 총파업을 벌일 예정이다.
징그러운 사진 월드컵
:창원서부경찰서는 대산파크골프장을 무료로 운영하기로 창원시와 맺은 협약을 위반하고 협회 회원들에게 회비를 받은 혐의로 협회를 수사하고 있다.
징그러운 월드컵,위커 의원은 지난 15일 폭스뉴스 기고문에서도 1990년대 초 미국이 한국에서 전술핵을 철수한 뒤 오히려 한반도와 태평양 안보 환경이 크게 악화됐다고 지적하며 “전술핵 재배치를 통한 아시아 버전의 나토식 핵 공유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