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600원 토토

월드컵 치마|【부폰 챔피언스리그】

NO.1: 치마 이상형 월드컵

NO.2: 검정 치마 월드컵

레이니 데이 프로미스 프로그램 운영
우산·어린이 바람막이 점퍼 50% 현장 할인

레이니 데이 프로미스 프로그램(레고랜드 제공)
레이니 데이 프로미스 프로그램(레고랜드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장마철을 대비해 우천 시 방문객에게 재방문권을 주는 '레이니 데이 프로미스'(Rainy Day Promise)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레이니 데이 프로미스'는 마법사 멀린 레고 피규어에 설치한 강우량 측정기에 방문일 기준 일일 강우량이 10mm를 초과하면 멀린이 마법을 완성해 재방문권을 제공한다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재방문권은 우천 해당일에 테마파크에서 퇴장하면서 수령할 수 있으며 해당 입장권으로 재방문 시에는 '재방문권'과 '신분증',월드컵 치마'기존 우천 시 입장권'을 모두 지참해야 한다.

레이니 데이 프로미스 프로그램으로 제공한 재방문권은 오는 12월31일까지 주중에만 사용할 수 있다.

또 우천 시에는 레고랜드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우산 및 어린이 바람막이 점퍼는 50% 할인하며 그 외에 모든 리테일숍에 판매 중인 전체 상품을 10% 할인해 준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담당 상무는 "한국의 최근 기후 특성상 장마가 길고,월드컵 치마여름 기간 소나기와 비가 자주 발생하지만,월드컵 치마방문객이 언제나 즐거운 추억과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재방문권 제공 정책을 마련했다"며 "비가 오더라도 즐길 수 있는 물놀이장,월드컵 치마워터쇼 공연,월드컵 치마여름 축제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치마 이상형 월드컵

:신기루는 셀프 러브라인 메이커 면모를 뽐내며 SBS '먹찌빠' 촬영 도중 생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낸다.

월드컵 치마,보스턴에 자리한 켄달스퀘어는 ‘지구에서 가장 혁신적인 1제곱마일 스퀘어’로 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