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박시원 야구

베트남 대 우즈베키스탄

NO.1: 베트남 대 우즈베키스탄

NO.2: 우즈베키스탄 u-23 대 베트남 u-23

비행기 좌석 벨트 이미지.아이클릭아트
비행기 좌석 벨트 이미지.아이클릭아트대한항공은 난기류 관련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중·장거리 모든 노선에서 객실 서비스 종료 시점을 최대 20분 앞당긴다고 1일 밝혔다.

기존에는 항공기가 고도를 낮추는 시점에도 본격적인 착륙 준비 전까지는 객실 서비스를 해왔으나 앞으로는 착륙 40분 전까지 모든 서비스를 마친다.난기류 발생이 잦은 시점에 승무원들이 안전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난기류는 최근 증가하는 추세다.2019년 1분기 대비 올해 같은 기간 난기류 건수는 2배 이상 늘었다.

지난 5월에는 싱가포르항공 SQ321편 여객기가 미얀마 상공에서 극심한 난기류를 만나 기체가 급강하하면서 1명이 숨지고 85명이 다쳤다.

대한항공은 비행 중 난기류에 대비해 안전 수칙을 지킬 것을 당부했다.난기류 지역을 통과할 경우 기내에는 신호음과 함께‘좌석 벨트 착용’표시등이 켜진다.이때 모든 승객은 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자리에 앉아 좌석 벨트를 착용해야 한다.

대한항공은 난기류나 예측이 어려운 청천난류(CAT)에 대비해 항상 좌석 벨트를 착용하고,베트남 대 우즈베키스탄휴대하는 물건은 선반 안에 넣거나 앞좌석 아래에 둬야 한다고 강조했다.

우즈베키스탄 u-23 대 베트남 u-23

:이런 지원제도는 가족이 서로 화목하도록 도와주는 제도일까, 아니면 가족 해체를 유도하는 제도일까.

베트남 대 우즈베키스탄,상급종합병원으로 쏠리던 환자들이 1, 2차 병원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