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약산성 샴푸
NO.2: 약산성 샴푸 미국
NO.3: 약산성 샴푸 영어로
NO.4: 약산성 샴푸 추천
NO.5: 약산성 샴푸 단점
NO.6: 약산성 샴푸 디시
NO.7: 약산성 샴푸 추천 디시
NO.8: 약산성 샴푸 탈모
NO.9: 약산성 샴푸 더쿠
NO.10: 약산성 샴푸 ph
이주호 장관,약산성 샴푸성남 오리초 방문.임태희 교육감 연계·협력 논의
9월부터 확대 실시‘안착 합심’
오는 9월 늘봄학교 전면 시행을 예고한 정부가 전국에서 시범 사업 참여율이 가장 높은 경기도교육청과 제도 안착에 손을 맞잡았다.
이주호 교육부 장관은 15일 성남 오리초등학교를 방문,약산성 샴푸임태희 도교육감과 오리초 늘봄공유학교를 둘러보고 범부처 교육 자원 연계·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늘봄학교는 합계 출산율 급락에 대응하고자 등장한 새 돌봄 모델이다.기존‘방과후 학교’와‘돌봄 교실’을 결합,지역과 학교별 여건과 돌봄 수요에 맞춰 유연한 형태를 띠는 게 핵심이다.
교육부는 오는 9월 전국 초등학교에 늘봄학교를 전면 시행하고자 행정안전부,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등 8개 정부 부처로 구성된‘늘봄학교 범부처 지원 본부’(이하 범부처 본부)를 구성했다.
특히 교육부는 2022년부터 전국 17개 시·도교육청에 걸쳐 시범 사업을 실시 중인데,도교육청은 이달 기준 전체 초등학교의 74.8%가 참여하며 타지역 평균 참여율(30% 안팎)을 훨씬 상회하고 있다.
이날 방문에는 이 장관과 임상섭 산림청장,김민재 행안부 차관보,최한경 저출산고령위원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임 교육감과 오리초 늘봄공유학교의 교육 프로그램,돌봄 공간을 참관했다.
이어 진행된 회의에서는 늘봄학교 안착 방향과 정부-교육 현장 간 연계 방안 논의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임 교육감은 1학기 늘봄학교 운영 성과 및 2학기 지원 방안,지자체 늘봄학교 협력 우수 사례 공모 계획 등을 제시했고,이 장관은 임 교육감에게 유관 부처별 늘봄학교 지원 계획 및 협력 방안을 공유했다.
이 장관은 “2학기 늘봄학교가 교육 현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범부처 본부를 중심으로 지자체,약산성 샴푸지역 사회와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임 교육감은 “오리초 늘봄공유학교는 지역사회와의 협력으로 구현된,경기형 늘봄학교 모델”이라며 “오리초 늘봄공유학교 모델이 전국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범부처 차원에서 방안을 마련하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도교육청은 2학기 늘봄학교 전면 시행에 대비,다음 달 1일까지 늘봄학교를 운영하지 않는 367개 초등학교에 단기 행정 인력 배치를 완료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