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av19

아시안컵 9번 - krslotID=2024-12-05%2F6xpqqok.html

NO.1: 아시안컵 9번

미용실 원장이 떨어뜨린 지갑을 냉큼 주워 달아나는 남성.JTBC 사건반장 캡처
미용실 원장이 떨어뜨린 지갑을 냉큼 주워 달아나는 남성.JTBC 사건반장 캡처다른 사람이 떨어뜨린 명품 지갑을 주워 그대로 도망치는 한 남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지난달 26일 서울 영등포구 한 미용실에서 발생한 절도 사건이 소개됐다.

함께 공개된 영상을 보면 미용실 원장이 가방에서 열쇠를 꺼내 가게 문을 열고 들어오는 장면이 찍혔다.이때 한 남성이 가게 안을 보더니 허리를 숙여 뭔가를 집어 들고 그대로 지나간다.원장이 떨어뜨린 명품 지갑을 냉큼 주워 달아나는 것.

미용실 원장인 제보자 A씨는 "가게 안에서 지갑을 찾던 중 CCTV를 보고 남성의 절도 사실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도난당한 지갑은 70만원짜리 명품 지갑으로 현금 40만원과 신분증 등이 들어있었다"고 덧붙였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현재 남성을 쫓고 있다.

A씨는 "도난 이후 매일 중고 거래 사이트에 지갑이 올라왔나 확인한다.생애 처음 저 자신에게 준 선물인 만큼,아시안컵 9번남다른 의미가 있어 꼭 찾고 싶다"고 말했다.

미용실 원장이 떨어뜨린 지갑을 냉큼 주워 달아나는 남성.JTBC 사건반장 캡처
미용실 원장이 떨어뜨린 지갑을 냉큼 주워 달아나는 남성.JTBC 사건반장 캡처


아시안컵 9번

:내 눈으로 수리부엉이를 담은 건 인생 첫 경험이다.

아시안컵 9번,이들은 지난 2∼3월 대구 달서구 등 외국인 밀집 지역에서 불법체류자로 보인다는 단순 의심만으로 수회에 걸쳐 외국인들을 검문하고 체포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