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모바일 슬롯

남자 애니 캐릭터 월드컵

NO.1: 남자 애니 캐릭터 월드컵

폭염 피해 최소화···에너지 취약계층 보호

사진 제공=신한금융그룹
사진 제공=신한금융그룹
[서울경제]

신한금융그룹은 여름철을 앞두고 시민들의 폭염 피해 최소화와 에너지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전국 그룹사 영업점을‘무더위 쉼터’로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지난달 체결한 서울시-신한은행 간 업무협약에 따라 서울시 내 신한은행 전 지점(197개)을 기후동행쉼터로 운영 중이다.10일부터는 신한금융 자체적으로 전국 은행 영업점을 포함해 그룹사 영업점 총 591곳에서‘무더위 쉼터’를 확대 시행한다.

이에 따라 모든 고객들은 올 여름‘무더위 쉼터’로 지정된 신한금융그룹 영업점 어디에서나 월~금요일 영업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폭염을 피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신한금융은‘무더위 쉼터’외에도 전국 지역아동센터 237개소의 노후 냉난방기기를 고효율 기기로 교체하고 전국 그룹홈(아동공동생활가정) 363개소에 냉난방비를 지원하는 등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영업점을 더욱 확대 개방해 모든 이들이 여름철 폭염을 무사히 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남자 애니 캐릭터 월드컵

:현지 시각으로 16일 뉴욕 맨해튼 지방 법원의 아서 엔고론 판사는 트럼프의 자산 부풀리기 의혹에 대해 3억 6천4백만 달러의 범칙금과 함께 3년간 뉴욕에서의 사업을 금지한다고 판결했습니다.

남자 애니 캐릭터 월드컵,다만 젊은 시기에 하루·이틀은 굉장히 귀한 시간이다"며 "문제 해결의 시작은 전공의들이 복귀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