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티빙 아시안컵 8강

【미국 야구 인기 하락】선덜랜드 afc 순위|티빙 아시안컵 8강

NO.1: 미국 야구 인기 하락

윈강석굴 여자 화장실 칸막이 위 타이머 설치돼
윈강석굴 측 “방문객 증가 때 대처하기 위한 것”

중국 유명 관광지 여자화장실에 사용 시간을 측정하는 타이머가 설치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11일(현지시간) 미국 CNN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윈강석굴 관광지가 최근 석굴 전경보다 화장실로 더 주목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 윈강석굴 여자 화장실 칸막이 위에는 발광다이오드(LED)로 된 타이머가 설치돼 있다.해당 칸이 사용 중이 아니면 초록색으로‘무인’이라고 표시되고 사람이 들어가면 빨간색으로 바뀌어 언제 들어갔는지를 분,미국 야구 인기 하락초 단위로 표시한다고 한다.
 

사진=연합뉴스 이 영상은 한 중국인 관광객이 관광지 매표소 주변 화장실에서 촬영해 지역 언론에 제보면서 알려졌다.윈강석굴의 한 직원은 현지 매체와 인터뷰에서 “방문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타이머를 설치했다”며 “(타이머는) 매표소 주변뿐만 아니라 원강석굴 관광지 내부에도 설치돼 있다”고 말했다.그는 다만 “화장실을 오래 쓴다고 해서 중간에 쫓아내는 것은 불가능하다”며 타이머가 있다고 해서 사용 시간에 제한을 두지는 않는다고 부연했다.
 
이곳에 타이머가 설치된 것은 지난 5월1일부터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관계자는 “일부 손님들이 화장실을 너무 오래 쓰는 것을 방지하고 화장실 안에서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에 대비하는 안전 조치의 측면도 있다”고 말했다.
 
이같은 관계자들의 해명에도 타이머 설치는 중국 인터넷 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상을 찍어 제보한 관광객은 “무작정 줄을 서거나 화장실 문을 노크할 필요가 없다는 좋은 점도 있지만 마치 감시당하는 기분이어서 당황스러웠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은 “휴대전화를 보는 등 화장실을 너무 오래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만 “사생활 침해 소지가 있어 불쾌하다”,미국 야구 인기 하락“화장실을 더 지으면 되지 왜 이런 조처를 하는지 모르겠다”는 등 부정적인 반응이 더 많았다.
 
윈강석굴은 산시(山西) 성 다퉁에 있는 중국 최대 석굴사원으로,미국 야구 인기 하락45개의 석굴과 불상 5만9000여개로 이뤄졌다.1500여 년 전 북위 시대에 만들어졌으며,미국 야구 인기 하락2001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됐다. 특히 최근 들어 방문객들이 급증해 심각한 화장실 부족 현상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이곳은 지난해 입장권 판매 기준으로 관광객 300만명이 방문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미국 야구 인기 하락

:[EPA]해당 공장은 올해 확장을 추진했으나 현지 주민들과 환경 단체의 반발로 갈등이 심했다.

미국 야구 인기 하락,김흥국 "우파 연예인 겁먹고 못 나오고 있다"…국힘 지지 호소가수 김흥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