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웨스트햄 반티
잔존만기 5개월 이하 초단기 자산에 투자
금리 리스크 최소화
HANARO 머니마켓 액티브 ETF는 단기자금 운용 목적으로 출시된 상품이다.ETF특성상 소액만으로도 국내 단기금융시장에 투자할 수 있으며,웨스트햄 반티잔존만기 5개월 이하의 초단기 자산에 투자해 금리변동 리스크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 ETF로서 비교지수 대비 초과성과를 추구한다.비교지수는 KIS-NH-Amundi MMF 지수로 잔존만기 5개월 이하 자산에 투자하는 단기금융시장 성과를 나타내는 지수이다.머니마켓 시장을 대표하고 유동성과 신용등급이 우수한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초과성과를 위해 체계적인 단기자금시장 환경 분석을 진행하며,웨스트햄 반티리서치를 통한 세부적인 유동성 비중 및 편입자산 조절 전략을 취한다.장기간의 MMF 운용 경험을 살려,웨스트햄 반티특화된 운용 전략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현빈 NH아문디자산운용 ETF투자본부장은 “주식시장에서 편리한 매수,웨스트햄 반티매도를 통해 국내 머니마켓에 투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안정성과 수익성을 모두 갖춘 효과적인 투자 수단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웨스트햄 반티
:■ 제보하기▷ 전화 : 02-781-1234, 4444▷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웨스트햄 반티,해저케이블 2공장은 외부망 및 HVDC 해저케이블 생산을 위해 최첨단 VCV(Vertical Continuous Vulcanization) 설비를 갖춘 공장으로 건설 예정이며, 현재 부지 선정을 위한 막바지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