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세레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NO.1: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앵커]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 사건 직후 등에 이어 또다시 대국민 연설에 나섭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공화당 전당대회를 위한 모든 안전 조치를 지시하는 등 이번 사건이 대선 판도에 미칠 영향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데요,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현지시간 저녁 8시 시작된 연설에서 어떤 추가 입장을 밝힐지 관심입니다.

지금 CNN이 중계하고 있는 바이든 대통령의 대국민 연설,동시통역을 통해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조 바이든 / 미국 대통령]
우리는 이러한 방식으로 미국이 변화하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폭력은 언제나 답이 아니었습니다.양당의 의회,의원들이 총격의 타깃이 되었을 때 1월 6일에 의사당에 폭도들이 난동을 부렸을 때에도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에 대한 공격 시도가 있었을 때도,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그리고 주지사에 대한 납치 계획이 있었을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미국에서는 이러한 종류의 폭력이 있을 자리가 없습니다.전혀 예외가 있을 수는 없습니다.이러한 폭력이 당연한 것으로 여겨져서는 안 됩니다.우리 미국의 정치는 지금 대단히 과열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우리의 정치의 열기를 식혀야만 합니다.제가 여러 번 말씀드린 것처럼 앞으로 치러질 이번 미국 대선은 앞으로 수십 년간 미국 그리고 전 세계에 커다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저와 마찬가지로 수많은 미국 시민들이 이에 대해서 동의할 것입니다.다만 앞으로 우리가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이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저는 정치가 평화로운 토론의 장이자 정의를 추구하는 장이자 그리고 우리의 헌법과 독립선언서의 정신을 실현할 수 있는 장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우리 미국은 극단주의가 아니라 관용과 예의를 갖춘 그런 정치를 가진 나라가 돼야만 합니다.이번 사건으로 인해서 우리 모두가 더 많은 부담을 지게 되었습니다.우리는 어떤 확신을 가지고 있든 간에 결코 폭력에 의지해서는 안 됩니다.

공화당 전당대회가 조만간 열리게 될 것입니다.공화당에서는 저에 대해서 많은 비판을 할 것입니다.자신들의 비전을 시민들에게 설명할 것입니다.저 역시 마찬가지로 전국을 돌면서 시민들에게 저의 비전을 설명할 것입니다.그러한 차이들이 있다 하더라도 우리의 차이는 투표장에서 투표를 통해서 가려져야지,폭력으로 해결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미국의 비전에 대한 우리의 의견들은 서로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총알이 아니라 투표장에서 투표용지를 통해서 가려져야만 하는 것입니다.앞으로 우리 미국의 갈 길을 결정하는 것은 유권자들이어야 하지 암살자들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우리의 모든 선거운동은 평화롭게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우리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나라입니다.그래서 저는 모든 미국 시민들에게 다시 한 번 미국을 특별하게 만든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볼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우리 모두가 존엄성을 가지고 그리고 서로를 존중하는 그런 국가이기 때문입니다.미국에서 우리는 자신이 동의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만 듣고 있어서는 안 됩니다.그렇게 서로가 분열되어 있게 되면 외국의 세력들이 자신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 우리를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우리는 이제 단결해야만 합니다.우리 미국은 할 수 있습니다.

건국의 아버지들은 우리의 열정의 힘을 믿었습니다.그래서 민주주의를 세웠습니다.우리가 이성을 통해서 나라를 이끌어갈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그것에 대한 서로의 믿음을 바탕으로 우리는 법치주의를 가지고 존엄성과 공정한 게임을 통해서 운영이 되는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미국인들이 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자신의 목숨까지 바쳐왔던 것입니다.우리가 누구인지 잊지 맙시다.우리가 미합중국으로서 어떤 정체성을 갖고 있는지 잊지 맙시다.우리가 단결할 때 우리가 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6% 제시농산물·고환율은 상방요인…유가도 오름세[서울=뉴시스] 조성우 기자 = 과일 수급 불안정과 높은 국제 곡물 가격 등의 영향으로 지난해 먹거리 물가가 3년 전보다 19% 넘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1, 3, 5, 10만원권으로 구분돼 있는 기존 이마티콘과 비교해 사용이 편리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