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홍대 야구연습장
NO.2: 홍대 야구 술집
NO.3: 홍대 야구펍
NO.4: 홍대 야구부
NO.5: 홍대 야구 유니폼
NO.6: 홍대 야구 치킨
NO.7: 홍대 야구중계
NO.8: 홍대 야구 용품
NO.9: 홍대 스크린 야구
NO.10: 홍대 인 야구
"김건희 여사가 명품가방을 받은 게 잘못"이라고 발언한 택시 운전기사를 폭행한 60대 승객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춘천지법 원주지원 형사3단독 황해철 판사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운전자 폭행 등) 혐의로 불구속기소 된 A(65)씨에게 벌금 500만원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 1월 23일 오후 10시 45분쯤 원주시에서 B(66)씨가 운행하는 택시에 탑승한 뒤 정치 관련 대화를 나누다가 '여사가 명품 가방을 받은 것이 잘못된 것 같다'는 B씨의 말에 화가 나 주먹으로 B씨의 얼굴을 여러 차례 때린 혐의로 기소됐다.
운행 중인 택시 운전자를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는 '정신을 차리라'는 취지로 B씨의 머리를 몇 대 툭툭 친 것일 뿐 폭행이 아니라고 주장했으나 재판부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황 판사는 "피고인이 주먹으로 운행 중인 택시 기사 B씨의 얼굴,홍대 야구머리 등을 여러 번 때려 폭행한 사실이 명백히 인정된다"면서 "이해하기 어려운 주장으로 범행을 부인하고 반성하는 모습도 보이지 않는 것은 물론 용서받기 위한 노력도 하지 않는 점 등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다.
검찰은 1심 벌금형 판결에 불복해 양형 부당 등을 이유로 항소했다.
홍대 야구 유니폼
:아키오 회장은 "전기차 아니면 다른 선택 사항(하이브리드차, 수소차 등) 식의 대립 구조로 보기 쉽지만 고객과 시장이 어느 쪽을 선택할지 (모르기 때문에)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선택 사항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홍대 야구,/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틴더, 범블 등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여성 사용자 수가 급감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