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갈롱

이재건|【카타르 월드컵 일본】

NO.1: 이재건

NO.2: 이재건 안지은

NO.3: 이재건 주무관

NO.4: 이재건축

NO.5: 이재건 안지은 대전

NO.6: 이재건 안지은 대전 서구청

NO.7: 이재건 대전서구청

NO.8: 이재건 얼굴

NO.9: 이재건 사진

NO.10: 이재건 안지은 인스타

부산 동래경찰서는 5일 부산 도시철도에서 흉기로 승객을 위협한 혐의를 받는 A(60대)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부산 도시철도 1호선 신형 전동차.(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뉴시스]
부산 도시철도 1호선 신형 전동차.(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뉴시스]

A씨는 이날 오전 9시 40분쯤 부산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에서 동래역으로 운행 중인 열차 안에서 승객 B씨(60대)를 흉기로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옆에 있는 사람이 흉기로 위협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동래역 역무실에서 A씨를 검거했다.

A씨와 B씨는 동래역에서 하차해 실랑이를 벌였고,이재건경찰의 연락을 받은 동래역 역무원이 이들을 발견해 분리 조치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역무실에 있던 A씨의 가방 안에서 흉기를 발견해 압수하고,이재건A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이재건 주무관

:개인정보위는 디지털 전환이 활발한 교육·학습 서비스와 식음료 주문 서비스, 정보방송통신 서비스 등 일상 생활 밀접 3대 분야와 스마트카·인공지능(AI)·슈퍼앱 등 신산업 3대 분야에 대한 선제적 예방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재건,더욱이 최근 발표한 자기주식 매입으로 주주가치 제고에 나서면서 셀트리온도 기업 밸류업 열차에 탑승한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