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마트파사 후기
NO.2: 스마트파사 디시
전북특별자치도와 강원특별자치도는 전북도청에서 상생협력 협약식을 열고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특별자치도 성공을 위한 자치 분권 확보 등을 골자로 한 공동 합의문을 채택했습니다.
이번 협약식은 전국적인 메가시티 조성 분위기 속에서 특별자치도 간 연계,스마트파사협력으로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의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 데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이를 위해 두 지자체는 ▲ 자치 강화를 위한 입법 활동과 학술교류 ▲ 국토종합계획수립 시 특별자치도 권역 반영 ▲ 문화와 산악 관광 활성화 ▲ 청소년 교류 활성화 등 6개 과제에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는 "전북과 강원은 서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야 한다"며 "이번 협약이 두 지자체 협력의 이정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스마트파사 디시
:센서타워는 대표적인 IP 성공 사례로 웹소설, 웹툰에 이어 드라마로도 성공을 거둔 ‘사내 맞선’과 웹소설, 웹툰,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흥행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등을 조명하면서 “다양한 매체를 넘나들며 오디언스의 관심과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카카오페이지 콘텐츠의 힘을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스마트파사,푸바오의 목적지는 중국 서부 쓰촨(四川)성의 판다보호연구센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