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 삼성 연습경기
평일임에도 입장 대기 행렬 줄이어.주말 방문객 급증 예상
오는 7월 1일 특별공급,2일 1순위,한화 삼성 연습경기3일 2순위 청약 진행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당일에만 2000여 명이 다녀가 발 디딜 틈이 없었다"며 "주말 방문객 수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한화 삼성 연습경기항상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두고 견본주택 운영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단지는 전용면적 59㎡,전 타입 판상형으로 구성되었는데,한화 삼성 연습경기견본주택 내부에는 두 가지 스타일의 구조를 배치하여 방문객들의 관람 폭을 넓혔다.단지는 '세대 당 주차대수 약 2.16대',한화 삼성 연습경기'넓은 서비스 면적' 등 우수한 상품성을 갖춰 방문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청약은 오는 7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한화 삼성 연습경기3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10일이다.
분양가는 3.3㎡ 당 최저 약 3,025만원부터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과천시 입주 15년차 이내 아파트 중 전용면적 59㎡타입은 주로 14억원대 시세가 형성되어 있다.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과천위버필드' 전용면적 59㎡는 6월 15억원에 거래되기도 했다.
정용석기자
한화 삼성 연습경기
:전북 지역 의석수가 주는 것을 반대하는 민주당에 대해 국민의힘이 제안한 안이 받아들여진 셈이다.
한화 삼성 연습경기,일본은행은 다양한 기회를 통해 금융 정책 전환을 시사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