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mgm 작업배팅

u 20 월드컵 중계 - 슬롯 커뮤 처벌

NO.1: u 20 월드컵 대한민국 중계

NO.2: u 20 여자 월드컵 중계

클래식 신진 아티스트 발굴 지원

서울 서초구 양재동 현대차·기아 사옥 전경.현대차그룹 제공
서울 서초구 양재동 현대차·기아 사옥 전경.현대차그룹 제공
[파이낸셜뉴스] 현대차그룹이 차세대 오페라 스타들을 발굴하는 '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를 공식 후원하며 클래식 문화 발전 지원에 나선다.

이 콩쿠르는 프랑스 중부 루아르 지방에 위치한 고성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서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다.국제 무대에서 한국 음악가의 이름을 딴 국제 콩쿠르가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프라노 조수미는 30년 넘게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며 세계 5대 오페라극장 주연,u 20 월드컵 중계국제 6개 콩쿠르 석권 등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프리마돈나로 굳건히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현대차그룹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이번 콩쿠르는 18세에서 32세의 오페라 스타를 꿈꾸는 전 세계 성악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번 대회에 전세계 47개국 지원자 500여명의 지원자가 참가하는 등 차세대 성악 스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심사위원으로는 조수미 외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예술 고문 조나단 프렌드,u 20 월드컵 중계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캐스팅 디렉터 알렉산더 갈로피니,u 20 월드컵 중계클래식 음반사인 워너 클래식과 에라토의 사장 알랭 랜서로 등 클래식 분야의 대가들이 참여해 신진 아티스트들이 국제 무대에 진입하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한국과 프랑스 간 중요한 문화적 교류의 장"이라면서 "신진 아티스트들이 세계 무대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기여하고,u 20 월드컵 중계우리나라 클래식 문화의 저변 확대는 물론 우리나라 신진 아티스트들의 해외 진출을 진정성 있게 후원하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u 20 월드컵 대한민국 중계

:대표적으로 누적 2억원의 매출을 올린 개발자를 비롯해 월 평균 100만원의 수익을 창출하는 썸네일 제작 디자이너, 전문 번역서를 출간하는 등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지식 나눔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u 20 월드컵 중계,개표가 진행되는 현재 셰인바움 후보는 압도적 표차로 앞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