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오 설정
NO.2: 피오 사블 설정 g1
글로벌 R&D 특별위원회 제3회 회의 개최
과학기술 글로벌 협력 종합전략 의결
정부가 과학기술 분야의 국제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종합전략을 발표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6일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산하 글로벌 R&D 특별위원회 제3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글로벌 특위는 글로벌 R&D 정책·사업의 종합·조정,글로벌 R&D 전략 고도화,피오 설정체계적인 사업 운영·관리 등에 대한 범부처 컨트롤타워다.
이날 회의에서는 과학기술 국제협력 종합전략과 양자과학기술 국제협력 전략,글로벌 연수지원 강화 방안,양자,AI,첨단바이오 분야 글로벌 R&D 전략지도 등 4건의 안건이 논의됐다.
과학기술 글로벌 협력 종합전략은 국가,피오 설정연구기관,피오 설정연구자 등 다양한 차원에서 글로벌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담고 있다.국가 차원의 전략적 투자가 필요한 사업을 플래그십 프로젝트로 선정해 지원하고,피오 설정대형 ODA(공적개발원조),수요대응형 R&D 등으로 글로벌 R&D 사업을 다각화한다.
연구기관 차원에서는 국내외에 협력 플랫폼을 구축해 공동연구와 인력교류를 추진한다.해외 우수 연구기관에 글로벌 산업기술 협력센터를 두고 국내 연구자나 기업의 진출을 돕는다.부처별로 분산돼 있는 해외 인력교류·연수 지원 사업을 종합해 젊은 연구자들에게 더 많은 해외 연수의 기회를 제공하는 방안도 담겼다.
글로벌 인력지도를 구축해 인재가 부족하거나 집중된 영역을 분석해 그에 맞게 글로벌 인재 확충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국내 유입 연구인력이 한국에 성공적으로 적응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밀착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글로벌 특위 위원장인 류광준 과학기술혁신본부장은 “과학기술 분야 국제협력은 그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어,피오 설정중장기적으로 지속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해야 할 시점”이라며 “앞으로 국제 공동 R&D 사업과 함께 국가 간 외교활동,글로벌 기술사업화 등 다양한 정책 수단을 전방위적으로 활용하여 글로벌 R&D 지원체계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피오 사블 설정 g1
:무릎 두 곳을 다 시술받으면 950만 원가량이 나오는데, 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피오 설정,의왕점 2층은 1천300평 규모 체험형 콘텐츠 몰로 구성하고, 문화센터를 새롭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