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1선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50代 근로자,프로야구 1선발엘리베이터 부품에 맞아
사고 11일 후 병원서 사망
서울 광진구 구의역 인근 롯데건설 아파트 공사 현장에서 엘리베이터 설치 작업을 하던 50대 남성 근로자가 엘리베이터 부품에 맞아 숨지는 사고가 일어났다.서울지방고용노동청과 경찰은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여부에 대해 수사에 나선 상태다.
지난 4일 오후 4시 45분쯤 구의역 인근 롯데건설 공사 현장에서 50대 근로자 A씨가 위에서 떨어진 엘리베이터 부품에 머리를 맞았다.당시 안전모를 쓰고 있던 A씨는 아파트 공사 현장 지하 7층에서 엘리베이터 작업을 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인근 병원 중환자실로 옮겨진 A씨는 의식이 없는 상태로 있다가 지난 13일 결국 숨졌다.A씨는 롯데건설 협력사 소속인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지방고용노동청과 광진경찰서는 롯데건설과 협력사,프로야구 1선발엘리베이터 시공사를 상대로 수사를 진행 중이다.중대재해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혐의다.서울지방고용노동청은 특별사법경찰관으로 중대재해법 수사권을 갖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롯데건설 등 회사 관계자들을 상대로 참고인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중대재해법과 산업안저보건법 위반 여부를 집중적으로 들여다보고 형사 입건 등 절차를 밟을 것”이라고 했다.
프로야구 1선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로야구 1선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대통령실, 연합뉴스][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지난 16일 1박 2일 일정으로 방한했던 테드 사란도스 넷플릭스 공동 최고경영자(CEO)가 용산에 들러 윤석열 대통령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야구 1선발,이에 "'술'과 '나체'라는 키워드가 자극적"이라고 너스레를 떤 유세윤은 "친구와 술을 마시던 중 갑자기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당시를 떠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