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도윤 룰렛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초등학생 딸이 남자 중학생으로부터 여러 차례 성추행을 당했다는 부모의 게시글이 올라와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보배드림 등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성폭행당한 딸아이의 아빠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피해 아동 부친에 따르면 A양은 지난해 10월 아파트 놀이터에서 인근에 사는 B군을 처음 마주친 뒤,민도윤 룰렛게임6개월여간 몇 차례 놀이터에서 놀면서 친분이 생기게 됐습니다.
급기야 B군은 A양을 학원,민도윤 룰렛게임집 앞까지 바래다주면서 A양의 주요 동선을 파악했는데,민도윤 룰렛게임지난 5월부터 본격적인 범행이 시작됐습니다.
A양 부친은 B 군이 딸과 같은 엘리베이터를 타고,민도윤 룰렛게임올라가는 동안 신체를 만지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딸이 반항하고,민도윤 룰렛게임거부해도 구석에 밀어 넣고 범행을 저질렀다"고 덧붙였습니다.
여러 차례 반복된 범행은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던 다른 입주민이 안에서 들리는 A양의 비명을 들으며 알려지게 됐습니다.
B군으로부터 보복당할까 봐 말을 못 했다고 울먹인 A양으로부터 뒤늦게 자세한 범행 내용을 파악한 부모는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A양의 부모는 B군을 경찰에 신고했지만,만 14세 미만으로 형사입건·처벌 대상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법원으로부터 긴급동행영장을 발부받아 B군을 소년분류심사원에 위탁감호하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자세한 내용은 밝힐 수 없다"며 "수사가 끝나면 가정법원 소년부로 송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