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sg 대 스트라스부르
NO.2: psg 대 스트라스부르 경기 티켓
NO.3: psg 대 스트라스부르 중계
NO.4: psg 대 스트라스부르 평점
NO.5: psg 대 rc 스트라스부르 라인업
NO.6: rc 스트라스부르 대 psg 통계
골프 접대 의혹 등 지난달 고발 사건과 별개
경찰이 서울교통공사 직원의 납품 비리 의혹과 관련해 강제수사에 나섰다.
12일 서울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서울 성동구 용답동 서울교통공사 본사 경영지원실 계약처와 기술본부 기계처 사무실,psg 대 스트라스부르서버를 관리하는 스마트운영처 등을 업무상 배임 혐의로 압수수색했다.
경찰은 최근 불거진 서울교통공사의 납품 비리 의혹과 관련,psg 대 스트라스부르임직원들의 연루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컴퓨터 하드디스크와 관련 서류,psg 대 스트라스부르검토자료 등을 확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이를 통해 배임수재 등 의혹 정황 전반에 대한 확인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일부 서울교통공사 직원들이 기계 납품 계약을 맺는 과정에서 상대 업체로부터 뇌물을 받는 등 비리를 저지른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다만 경찰 관계자는 "최근 서울 성동경찰서가 수사 중인 서울교통공사 임직원의 뇌물 수수 의혹과는 별건"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서울교통공사는 지난달 기술본부 소속 처장급 직원 등 임직원 3명이 납품 계약 과정에서 골프 접대 등 뇌물을 수수했다는 제보가 접수되자 내부 감사를 거쳐 성동경찰서에 이들을 고발한 뒤,psg 대 스트라스부르전원 직위 해제했다.이와 관련해 수사에 나선 성동경찰서는 지난달 17일 서울교통공사 본사를 압수수색했다.
psg 대 스트라스부르 중계
:△유재광 앵커: 눈에 뭐가 있어요?▲박지원 전 원장: 눈에 살기가 있다.
psg 대 스트라스부르,꼬마 무인차 3총사, 달 지도 그리러 갑니다NASA, 신발 상자 크기 소형 무인차 3대 주행 시험 마쳐인간 원격 조종 없이 스스로 ‘생각하고’ 서로 협력해 작업 수행올해 달 앞면으로 보내…향후 달 개척 때 필요한 3D 지리 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