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산업부 2차관,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유류세 일부 환원 시행일 현장방문
유류세 인하율은 이날부터 휘발유는 25%에서 20%,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경유 37%에서 30%,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액화석유가스(LPG) 37%에서 30%로 조정된다.
그동안 정부는 정유사·주유소 등 업계와 긴밀히 협의해 유류세 일부 환원 결정 이후 수요가 급증한 석유류의 물량 공급을 차질없이 진행했다.급격한 가격인상을 방지하기 위해 업계의 자발적인 협조도 요청했다.
알뜰주유소의 경우에는 재고물량이 확보된 7월 첫째주는 유류세 환원분 반영을 최소화하고 둘째 주부터 점진적으로 가격에 반영될 수 있도록 가격인상 자제 주유소에 대한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유류세 환원분을 초과하는 가격인상이 없도록 7월 한 달간 판매가격 모니터링도 강화하고 가격 상승기에 편승해 물가상승을 부추기거나 가짜석유 등을 불법적으로 유통시키는 행위 등을 단속하기 위한 범부처 시장점검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올해 상반기에 수도권·대도시를 중심으로 알뜰주유소 27개 선정이 완료됐다.하반기에도 13개를 추가 선정해 당초 목표한 바와 같이 올해 안에 40개 확대를 달성할 계획이다.
최남호 산업부 2차관은 이 자리에서 "여행수요 증가,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지정학적 불안 등 대외적 변수로 인해 국제석유제품 가격이 상승 추세로 전환되면서 국내 석유가격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상황에서 유류세 환원으로 인해 국민들이 느끼는 부담이 높아질 수 있다"며 "국민 기름값 지킴이로서 알뜰주유소가 보다 적극적으로 가격상승을 억제하는 역할이 수행해야 하고 업계에서도 재고소진 등을 감안하여 유류세 환원분을 단계적으로 반영하는 상생의 정신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이어 의대 증원에 대해서는 “절대적인 의사 수가 확보되지 않는다면 의료개혁은 절대 성공할 수 없다”며 “2000명이라는 증원 규모는 정부가 독단적으로 정한 것이 아니라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과 대학들이 함께 신중하게 논의하고 검증을 마친 결과치”라고도 했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그는 AI가 향후 10년 동안 생산성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