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하남 푸르지오 마크베르

06 월드컵 한국|【카지노 미성년자】

NO.1: 06 월드컵 한국

[22년 전 실종된 등반가 시신 수습 (페루 경찰 제공=연합뉴스)]
안데스산맥의 얼음이 녹으면서 22년 전 실종자가 미라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페루 일간 엘코메르시오와 안디나통신에 따르면 페루 경찰은 우아스카란 산(해발 6천768m) 제1캠프(5천200m)에서 시신 1구를 발견했습니다.

시신 수습은 지난 5일께 페루 경찰 산악구조팀과 설산 등반 가이드 업체 측 인력에 의해 진행됐습니다.

사망자는 22년 전 실종된 미국 국적 윌리엄 스탬플이라고 AFP 통신 등은 전했습니다.

스탬플은 2002년 6월 24일 지인 2명과 함께 등반하던 중 눈사태로 실종됐습니다.

당시 3명 중 1명의 시신은 찾았으나,스탬플과 나머지 한 명의 행방은 오리무중이었다고 엘코메르시오는 전했습니다.

스탬플의 시신은 발견 당시 미라 상태였습니다.시신 위에 덮였던 눈과 얼음 영향으로 옷,06 월드컵 한국하네스,06 월드컵 한국로프,06 월드컵 한국등산화 등은 거의 원형을 유지했다고 경찰은 전했습니다. 

경찰은 시신 품에 있던 소지품 중 운전면허증을 통해 사망자 신원을 확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아스카란은 페루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06 월드컵 한국안데스산맥 일부인 코르디예라 블랑카 산맥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06 월드컵 한국

:경찰은 이 사고로 중심을 잃은 승용차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고 그 충격으로 주행 방향이 바뀐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06 월드컵 한국,식량이 끊겨 굶주림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유일한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