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fc 메스 경기

일본 사포로 - 프로야구 2군선수 연봉

NO.1: 일본 삿포로 여행

NO.2: 일본 삿포로 날씨

NO.3: 일본 삿포로 눈축제

NO.4: 일본 삿포로 지도

NO.5: 일본 삿포로 료칸

NO.6: 일본 삿포로 온천

NO.7: 일본 삿포로 눈축제 기간

NO.8: 일본 삿포로 눈축제 특징

NO.9: 일본 삿포로 눈축제 활동

NO.10: 일본 삿포로 비행기

선급금 208억원…골수 환경 개선 다중 타깃 치료제로 개발

오름테라퓨틱 오름테라퓨틱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오름테라퓨틱
오름테라퓨틱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생명공학 기업 오름테라퓨틱은 미국 바이오 기업 버텍스 파마슈티컬스와 표적 단백질 분해제(TPD)의 기술 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버텍스 파마슈티컬스는 지난해 크리스퍼 테라퓨틱스와 공동 개발한 겸상 적혈구병 치료법 '카스제비(Casgevy)'를 미국 식품의약청(FDA)으로부터 유전자 가위 기술인 크리스퍼(CRISPR) 기반 치료법으로는 최초로 승인받은 곳이다.

오름테라퓨틱이 제공하는 TPD는 표적 단백질 자체를 녹여 없애는 기술이다.

계약에 따라 버텍스는 오름테라퓨틱의 이중 정밀 TPD 기술인 'TPD 스퀘어'를 활용해 유전자 편집 약물을 환자에게 주입하기 전,일본 사포로골수 환경을 깨끗이 하는 '전처치제'를 개발할 예정이다.

다만 버텍스가 'TPD 스퀘어'를 항암제로 개발하는 것은 아니라고 오름테라퓨틱은 설명했다.

오름테라퓨틱이 받는 계약 선급금은 1천500만 달러(약 208억원)다.

버텍스는 3개 타깃을 대상으로 전처치제를 개발할 예정이며,일본 사포로타깃에 대한 마일스톤(단계별 기술료)은 각각 최대 3억1천만 달러(약 4천294억원)다.순매출에 따른 로열티는 별도다.

이승주 오름테라퓨틱 대표는 "이번 계약은 새로운 적응증 영역에서 우리의 선도적인 표적 단백질 분해 접근법이 새로운 질병군의 환자들을 치료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일본 삿포로 여행

:조용석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사업부 마케팅팀장은 "이번 밀리터리 스펙 인증으로 폴더블 디스플레이 시장에서도 삼성디스플레이가 확고한 기술 우위를 차지하고 있음이 확인됐다"고 말했다.

일본 사포로,그런데 이제 지난주에도 이제 한국은행 금통위가 있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