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hich 사용법
지난 13일 JTBC '사건반장'은 최근 강원도 양구의 한 계곡에서 세제 거품을 내 계곡물에 식기를 세척하는 중년 남녀의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을 촬영한 제보자 A씨가 설거지를 말리려고 하자 이들은 "음식물 묻은 걸 집에 가져가라는 거냐" "말도 안 된다"고 되레 큰소리를 쳤다.게다가 나중에는 욕설까지 했다고.
이에 A씨는 "계곡 내 금지 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반성하고 이런 행동을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제보 이유를 밝혔다.
취사 및 야간 출입이 금지된 전남 구례의 한 하천에서도 또 다른 중년 남녀가 텐트를 치고 음식을 조리하거나 설거지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이를 제보한 B씨는 "조금 더 환경 보호에 신경 썼으면 하는 바람에 제보한다"고 밝혔다.
산림보호법에 따르면 산림에서의 쓰레기 및 오물투기는 100만원 이하 과태료가,which 사용법산림 인접 지역에서 불을 피우거나 흡연행위 경우는 50만원 이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which 사용법
:지난 4월 기준 국내 공동주택 수는 1141만여가구에 달한다.
which 사용법,곽우석 기자최근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현지에서 만난 울산시 관계자는 "태화강은 물고기가 떼죽음 당하는 수질 6급수 죽음의 강에서 시민·기관·기업체가 힘을 합해 2007년부터 1급수를 회복했다"며 "세계적인 정원도시로 도약하는 '정원도시 울산'의 기적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