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손샤브칼국수
NO.2: 비손샤브칼국수 양주시 사진
NO.3: 비손샤브칼국수 수락산점 노원구
NO.4: 비손샤브칼국수 양주시
NO.5: 비손샤브칼국수 수락산점
NO.6: 비손샤브칼국수 수락산점 노원구 리뷰
경기 고양시는 일산 1기 신도시 노후계획도시정비 선도지구 선정을 위한 공모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지난 5월 22일 국토교통부와 1기 신도시 지자체장 간담회에서 발표한 '1기 신도시 선도지구 선정계획'에 따른 지자체별 후속 절차다.
국토부는 당시 간담회에서 노후계획도시 지역별 주택 재고,이주주택 확보 물량 등을 고려해 '연도별 정비사업 선정 기준물량'을 제시했다.또 기준물량에 1~2개 구역을 추가 선정할 수 있도록 지자체에 자율성을 부여했으며,비손샤브칼국수추가물량은 기준물량의 50% 이내를 원칙으로 했다.
일산신도시 선도지구의 경우 2024년 기준물량은 6000호이며 여기에 추가물량 3000호를 더하면,총 정비물량은 최대 9000호가 될 전망이다.
노후계획도시정비법에 따른 재건축은 통합정비가 원칙이며,비손샤브칼국수선도지구는 특별정비예정구역 중에서 정비 활성화를 위해 우선 지정되는 구역이다.
시는 국토부가 제시한 선도지구 선정기준,비손샤브칼국수동의서 양식 및 징구방식 등 선도지구 표준지침을 바탕으로 내부 검토 후 공모 지침을 확정,공모를 시작했다.공모 접수기간은 오는 9월 23일부터 27일(오후 6시)까지다.
시는 △주민동의율 △정주환경 개선의 시급성(통합구역 내 세대당 주차대수) △도시기능 활성화 필요성 △정비사업 추진의 파급효과(통합정비 참여 주택단지 수,비손샤브칼국수통합정비 참여 세대수) 등에 따라 정량적 평가를 실시하고,비손샤브칼국수국토부와 협의 후 최종적으로 선도지구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동환 시장은 "1기 신도시인 일산신도시는 조성된 지 30년 이상이 경과해 노후화가 심각한 상황으로 주민들이 재건축 사업 및 선도지구에 대한 관심이 많다.이번 공모를 통한 선도지구 선정 및 사전컨설팅 지원 등을 통해 주민들의 열망에 부응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비손샤브칼국수 양주시
:다수호기 운영하는 국가가 별로 없어 다수호기 안전성 평가 기준도 없다.
비손샤브칼국수,첫 전용 전기차 EV6가 지난 2022년 한국 브랜드 최초로 ‘유럽 올해의 차’를 수상한데 이어 전동화 대형 SUV EV9도 ‘2024 세계 올해의 자동차’, ‘2024 영국 올해의 차’, ‘2024 독일 올해의 차’의 럭셔리 부문 등을 수상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