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전자시계
▲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
중국 쇼핑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중소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오늘(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중소 파트너사에 다양한 지원책과 프로모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에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한국상품 중개 채널 '케이베뉴'(K-Venue)에 지난 2월 입점한 한국 소비재 기업 '디어커스'와 매출이 50배로 늘었고 식품업체 '할미푸드'의 일 평균 매출이 430% 증가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알리는 판매자 상담과 교육 지원 등을 통해 국내 중소 파트너들이 장기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경쟁력을 향상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알리는 한국 법인 설립과 지사장 파견,kbo 전자시계한국 직원 100명 안팎 채용 등 국내 시장에 직접 진출한 뒤 작년 10월 케이베뉴를 개설해 국내 상품 거래를 중개하고 있습니다.
알리는 케이베뉴 입점사 수수료를 이달 말까지 면제했고,kbo 전자시계'천억페스타'를 통한 현금 지원성 프로모션과 지원센터 운영 등을 통해 판매자를 늘렸습니다.
수수료 면제 연장 여부는 이번 주 중 결정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사진=연합뉴스)
kbo전자시계
:2층에 있는 은 원장이 진료와 수술을 끝내면 1층의 최 소장에게 환자를 내려보낸다.
kbo 전자시계,박민규 선임기자친문재인(친문)계 핵심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서울 중·성동갑에서 컷오프(공천 배제)되자 더불어민주당 공천 파동 이면에 이재명 대표의 잠재적 ‘경쟁자 제거’ 포석이 깔렸다는 지적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