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STL

경마공원 벚꽃 축제

경마공원 벚꽃 축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4월 양국 합의 내용…"韓 핵무장 대신 美 핵우산 강화해야"

커트 캠벨 미국 국무부 부장관이 24일(현지시간) 워싱턴DC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미외교협회/연합뉴스
커트 캠벨 미국 국무부 부장관이 24일(현지시간) 워싱턴DC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미외교협회/연합뉴스[데일리안 = 정인균 기자] 커트 캠벨 미국 국무부 부장관이 24일(현지시간) 워싱턴DC에서 열린 한 행사장에서 미국이 지금 한국에 제공하고 있는 핵 확장 억제(핵우산) 정책이 적절한 수준이라고 밝혔다고 AP 통신이 이날 보도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해 4월 윤석열 대통령의 국빈 방미 당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워싱턴선언을 발표했다.당시 한국 내에서는 북핵 위협 고조에 따른 자체 핵무장을 주장하는 목소리가 제기됐다.워싱턴선언에 따르면 미국은 한국에 제공하는 핵우산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대신 한국은 자체 핵무장을 하지 않겠다고 합의했다.

그러나 앞서 지난 19일 북한과 러시아가 군사동맹에 준하는 포괄적 전략 동반자 관계에 관한 조약을 발표하며 북핵 문제가 다시 거론됐다.특히 미국 내에서도 한국의 핵무장을 주장하자는 목소리가 나왔다.로저 위커 공화당 상원의원이 22일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를 검토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같은 날 미국 싱크탱크 케이토연구소의 더그 밴도우 선임연구원 또한 한국에 핵무장을 허용하고 주한미국을 철수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대해 캠벨 부장관은 한국의 핵무장론을 일축하면서 “핵우산이 동북아시아에서 강력하고 지속적이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싶다”며 “우리는 워싱턴 선언의 구체적인 조치들을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재확인했다.

경마공원 벚꽃 축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마공원 벚꽃 축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불빛드론·4개국 불꽃 기술 뽐내국내는 물론 대만 등 국제 관광객 대거 참석…글로벌 축제 거듭나 1일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열린 '2024 포항국제불빛축제'에서 1천대의 드론이 밤하늘을 수놓고 있다.

경마공원 벚꽃 축제,제조사들도 정부의 요청을 받은 이상 전환지원금 부담을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