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잠실 모어댄버터
조주완 LG전자 CEO(왼쪽)가 인공지능(AI)과 디지털을 통해 고도화한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점검하고 있다.LG전자 제공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사장)가 인공지능(AI)과 디지털을 통해 고도화한 고객 서비스 시스템 현황 점검에 나섰다.
조 CEO는 지난 9일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한국 및 해외의 고객접점 서비스 시스템을 집중 점검하고 "AI와 디지털을 통해 고객접점을 지속적으로 혁신하며 글로벌 고객에게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을 당부했다.
이날 조 CEO는 지난 2021년 본격 도입한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 G-CAS를 꼼꼼히 살핀 것으로 전해졌다.G-CAS는 고객과 서비스매니저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교통 상황으로 서비스매니저가 약속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가장 근접해 있는 매니저를 대신 배치하거나 제품 수리 중 부품 수급이 필요한 경우 해당 부품을 가진 인근 매니저가 즉시 지원하는 식이다.
잠실 모어댄버터
:김태호 의원과 김두관 민주당 의원이 맞대결하는 양산을 선거는 전국적인 주목을 받는 승부처로 부상했다.
잠실 모어댄버터, 텍사스 주방위군이 철조망을 넘어오려는 베네수엘라 이주민들을 막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