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한일전 중계
그룹 임직원에게 내부통제 재점검·바른경영 주문
하반기 전략방향은‘내부통제와 리스크관리’방점
BNK금융그룹은 빈대인 회장이 지난 10일 상반기 실적과 내부통제 점검결과를 반영한 그룹 하반기 정기 인사를 전격 단행하면서 이같이 주문했다고 11일 밝혔다.
빈 회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상반기 의미 있는 실적달성과 시장에서의 그룹 주가 재평가는 임직원의 노고 덕분이라는 말을 전하면서,아시안컵 한일전 중계내용과 규모를 떠나 사회적 파장이 큰‘금융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주요 내용에는 금융사고 예방에 대한 인식전환과 그룹 내부통제 전반의 전면 재점검,아시안컵 한일전 중계성숙하고 냉철한 주인의식을 토대로 한 바른 경영 강조,아시안컵 한일전 중계신뢰를 기반으로 한 구성원간 합리적인 의사결정 프로세스 구축이 담겼다.
빈 회장은 “금융사고는 조직의 근간을 흔드는 중차대한 사안으로 재발 시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예외 없는 엄정조치할 것이다”며 “업무를 비롯한 조직 문화 전반에‘바름’의 철학이 내재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위기를 극복해 나가야 할 중요한 시점에 불거지는 내부적인 갈등은 외부 이해관계자에게 우려와 불신의 빌미를 줄 수 있다”며 “직원 상호 간 성숙하고 냉철한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과 자세가 중요하고 이를 토대로‘바른경영’의 초석이 다져진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빈 회장은 “신뢰는 고객과의 관계뿐 아니라 조직의 업무와 구성원 사이에서도 매우 중요한 가치다”며 “구성원간의 원만한 신뢰관계 기반 위에서 합리적인 의사결정이 이뤄질 수 있는 체계를 만들자”고 전했다.
아시안컵 한일전 중계
:다만 밤부터는 곳곳에 눈이나 비가 시작돼, 수도권에도 많은 눈이 쌓이겠는데요.
아시안컵 한일전 중계,5 MHz 7:00 ~ 09:00)■ 일자 : 2024년 2월 26일 (월)■ 진행 : 김태현 변호사■ 출연 : 윤희석 국민의힘 선임대변인, 서용주 더불어민주당 상근부대변인▷김태현 : 오늘 여야 토론 이 두 분과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