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순천 나이트
NO.2: 순천 나이트가든투어
NO.3: 순천 나이트 디시
NO.4: 순천 나이트 추천
NO.5: 순천 호박 나이트
NO.6: 순천 물 나이트
NO.7: 순천 샴푸 나이트
NO.8: 순천 호박 나이트 가격
NO.9: 순천 호박 나이트 나이 제한
NO.10: 순천 호박 나이트 웨이터
<앵커>
비가 많이 내리는 이맘때쯤 아파트 지하주차장이 침수돼 피해를 보는 경우가 잦습니다.피해를 막을 수 있는 방법 가운데 하나가,물막이판을 설치하는 건데 장마가 시작된 지금까지도 이게 설치되지 않은 곳들이 많았습니다.
유덕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아파트 지하주차장 입구에서 빗물이 파도처럼 밀려 들어옵니다.
금세 물이 차오른 지하 주차장.
차량 한 대는 빗물에 밀려 다른 차량 위에 얹어졌습니다.
지하 주차장으로 퍼붓듯 쏟아져 들어오는 빗물,순천 나이트차량 블랙박스에 찍히기 시작한 후 20분 만에 주차된 자동차는 둥둥 떠다닙니다.
집중호우 뒤 물이 빠진 지하주차장.
침수 피해를 입어 운행할 수 없는 차량들로 가득합니다.
최근 5년 동안 3만 4천 대 가까운 차량이 침수 피해를 입었는데,서울 경기권에 많은 비가 내린 2020년과 2022년에 80%가 집중됐습니다.
한 보험사 분석에 따르면 이 시기 침수 차량 10대 중 6대가 주차된 상태에서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상 기후 영향에 올해 집중호우는 더 잦아질 걸로 예상되는 상황,침수 피해를 막을 아파트 지하주차장 물막이판 설치 상황은 어떨까.
침수 우려 지역으로 분류된 한 아파트 주차장,순천 나이트여전히 물막이판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서울 강남,순천 나이트서초 등 6개 구 침수 우려 지역의 500세대 이상 아파트 13개 단지 가운데 물막이판을 설치한 곳은 3개 단지에 불과했습니다.
이미 지어진 아파트에는 강제 사항이 아닌 데다,침수 위험에 대한 낙인을 우려하는 주민들 반대도 설치를 어렵게 합니다.
[박원필/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 수석연구원 : 침수당하면 진짜로 (아파트가) 더 저평가될 위험이 있으니까 입주민들께서 생각을 달리하셔서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서 설치한다는 개념으로….]
구조상 설치가 어렵다면 이동식 물막이판을 준비해야 합니다.
내일(28일)부터는 침수위험 차량에 대해 신속한 대피가 가능하도록 보험사들이 차량 대피 알림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영상취재 : 조춘동·윤 형,순천 나이트영상편집 : 이상민,디자인 : 김규연·강경림,순천 나이트화면제공 :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
순천 호박 나이트 나이 제한
:신형 아이패드 에어도 11인치와 13인치 두 가지 크기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 애플의 M2 칩을 장착했다.
순천 나이트,“금요일에 병원이 의료사태로 휴진을 하니 항암치료가 한 주 뒤로 지연이 되었고, 교수님은 상관없다고 하셨지만 환자 입장에서는 불안했다”며 고충을 토로하는 사례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