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 시범경기 보기

월드컵 성추행

NO.1: 월드컵 성추행

NO.2: 2002 월드컵 성추행

지난 달 28일(현지시간) 공개된 티치아노 베첼리오의 그림‘이집트로 피신 중 휴식.EPA 연합뉴스
지난 달 28일(현지시간) 공개된 티치아노 베첼리오의 그림‘이집트로 피신 중 휴식.EPA 연합뉴스 200여년 간 두 차례나 도난 당하는 수난을 겪었던 르네상스 거장 티치아노 베첼리오의 그림이 경매에서 1750만 파운드(약 308억 원)에 팔렸다.

3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티치아노의 16세기 작품‘이집트로 피신 중 휴식’은 전날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크리스티 경매에서 역대 티치아노 작품 중 최고가인 1750만 파운드에 낙찰됐다.티치아노가 1508년쯤 완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이 작품은 유대 왕 헤롯이 아기 예수를 죽이려 한다는 사실을 안 성모 마리아와 요셉이 예수를 데리고 이집트로 도망치던 중 잠시 쉬는 장면을 그리고 있다.

이 작품은 두 차례나 도난을 당하고 2000년대 들어서는 런던의 한 버스 정류장에서 발견되는 등 여러 우여곡절을 겪은 것으로도 유명하다.프랑스가 오스트리아 수도 빈을 점령했던 1809년 당시 유럽의 한 귀족이 소유하던 이 작품은 나폴레옹 군대에 의해 약탈당해 파리로 옮겨졌다.이후 6년 뒤인 1815년 다시 빈으로 반환됐지만 이후로도 여러 소장가들의 손을 거쳐 영국의 한 귀족 가문 소유로 들어가게 된다.잉글랜드 윌트셔주에 있는 이 귀족의 저택에 전시되어 있던 이 작품은 1995년 다시 도난당해 7년간 자취를 감췄으며,월드컵 성추행이후 2002년 런던의 한 버스 정류장에서 비닐봉지에 담긴 채로 발견됐다.

2002 월드컵 성추행

:앞서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일부 친명(친이재명)계로 구성된 비공개 지도부 회의체에서 현역의원 컷오프(공천 배제) 등을 논의하고, 일부 지역에서 친명계 후보들의 선호도를 묻는 여론조사가 진행된 사실이 알려지며 ‘밀실 사천’ 논란이 불거졌다.

월드컵 성추행,만약 오물 풍선이 전쟁 위험에 해당한다는 결론이 나온다면, 실의료비를 보장하는 실손의료보험에 가입하고 있더라도 보험금을 받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