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쪽번호 로마자

일등복권편의점 - krslotID=2024-12-05%2F8gxqusq.html

NO.1: 일등복권편의점

NO.2: 일등복권편의점 사진

수위 높아지면서 일대 속속 차단

연합뉴스
연합뉴스
[서울경제]

10일 대구에 쏟아진 폭우로 금호강 인근 저지대 주민들이 불어난 물에 고립되는 등 피해가 이어졌다.

대구 동구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9분께 동구 금호강 안심3동 일대 저지대 지역 주민들이 불어난 물로 고립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6가구 10여명이 고립돼 있으며 소방 당국이 헬기를 투입해 구조할 계획이다.

앞서 이날 오전 11시께 수성구 고모동 금호강 일대 수성파크골프장 직원 3명도‘갑자기 물이 차오르고 있다’며 119에 신고했다.

소방 당국은 잠수부를 투입해 2명은 로프로,일등복권편의점나머지 1명은 헬기를 투입해 1시간 50여분 만에 차례로 구조했다.

사흘간 대구에 이어진 비로 금호강 수위가 높아지면서 이 일대 접근이 속속 차단되고 있다.

금호강을 낀 대구 수성구,일등복권편의점동구,일등복권편의점북구는 강 주변으로 차량 접근을 통제하고 접근을 삼가달라는 내용의 재난 문자를 잇따라 발송했다.

일등복권편의점 사진

:국제금융센터는 “예상보다 급격한 글로벌 성장 둔화와 중국의 경기부진 지속 등이 글로벌 신용시장의 하방 리스크로 잠재하며, 채권 스프레드 확대 요인으로 작용할 소지가 있다”면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중동 분쟁 등에 이어 올해도 또 다른 지정학적 이벤트가 발생할 경우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주시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일등복권편의점,강원도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기준 도내 9개 수련병원 및 의료원 파견 전공의 385명 중 90%에 육박하는 336명이 사직서를 냈다.